잠자는 사자의 콧털을 건드려?
Article II, Section 4 of the Constitution says, "The President, Vice President and all civil Officers of the United States, shall be removed from Office on Impeachment for, and Conviction of, Treason, Bribery, or other high Crimes and Misdemeanors." / 미헌법 제 2 조 제 4 항은 "미국합중국의 대통령, 부통령 및 모든 공무원은 반역, 뇌물 수수 또는 기타 크고 작은 범죄로 유죄판결을 받을 시에는 탄핵되어 그 직책에서 면직될 수 있다" 고 밝히고 있는데,



대한민국의 헌법도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보지만, 박대통령의 경우에는 유죄판결을 받기 전에 언론 발표에 의한 정황 으로만 성급히 탄핵되었고, 탄핵 후에 그 탄핵의 구실이나 탄핵의 정당성을 찾으려 한다는 것 혹은 유죄판결을 내리려한다는 것이 모순이라는 것이다.

이런 모순을 지적하여 들고 나오는 태극기 집회 주도자들이나, PC조작의 증거들을 제시하며 그 언론사를 몰아부치는 전문가들… 어떻게 보면, 국회의원들 보다 일반 지식층 국민들의 수준이 오히려 높다고 할 수 있겠고,

무조건, 촛불들고 나와서 와~와~ 대며 으쌰 ~으쌰~ 하는 것 만으로는 통하지 않는다는 것을 염두에 두지 않은 좌익성향의 인물들의 얕은 수가 이미 읽혀 졌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검찰이나 야당 그리고, 태블릿 PC 조작설에 휘말린 언론사… 등이 절대로 불리한 상황이고, 청와대의 승리로 막이 내릴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것이다.

야당이나 어영 언론사들이 국민을 너무 쉽게 본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대한민국의 국민의식 수준이 만만치 않다.
태극기를 들고 노도와 같이 일어선 침묵하던 다수~

잠자는 사자의 콧털을 건드린 것과 같다고나 할까~

-쌍칼-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열린마당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