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혹의 tablet pc.
관련하여, JTBC측은 '태블릿을 발견한 건 지난 2016년 10월18일이라 하며 발견 장소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더 블루K 최순실 사무실이었다.' 주장하는 가운데 최순실, 2016년 10월 27일 독일에서 입국 전 노승일 전 K스포츠재단 부장과의 전화통화가 공개 되었다.

"큰일났네... 그러니까 고(영태)한테 정신 바짝 차리고 걔네들이 이게 완전히 그 조작품이고 얘네들이 이거를 그 저기 이걸 훔쳐가지고 이렇게 했다는 걸로 몰아야 되고 이성한이도 아주 그 계획적으로 하고 돈도 요구하고 이렇게 했던 저걸로 해서, 이걸 이제 하지 않으면, 분리를 안 시키면 다 죽어."

당시 이 녹취로 인해 촛불이 더욱 격하게 타 올랐다.

그러나 비교적 최근 그 'tablet pc'는 순실이 것이 아니라는 주장이 강하게 제기되고 있다. 녹취록과 Tablet이 주인은 동일인 일수는 있으나 그 녹취는 pc것이 아니기 때문이고 게다가 양심선언 했다는 심혜원씨는 TABLET PC는 자신의 Tablet이며 jtbc측에서 조작한 거짓, 절도행각이라고 주장 하고 있다. 심혜원씨는 박통 대선캠프 SNS 팀에서 일해왔다.

https://www.youtube.com/watch?v=gUnJTOZ4hCc

그러하다면 이곳 타운에서 당시의 상황 증거를 제시할만한 인사는 없는 것 일까?

아니면 알아도 말 못할 사정이 있을 것 인가?
아니면 있어도 돈 안 되는 일에 괜한 시간 쓰고 싶지 않아서 외면하는 것 일까?

그 사건과 관련하여 돈 먹은 타운의 상황 팔이 작자는 있는 것일까 없는 것 일까?

하나를알면 열을 알게된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열린마당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