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omon's Online Investment를 소개 합니다.

미국만 아닌 전세계의 심한 경기 침체와 중국과의 무역 보복 정책 및 불안한 한국 정치, 등등의 요인으로 살아가기가 많이 힘드시죠? 그래서 이번에 Salomon's Online Investment에서 많은 고객님들의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고 소액으로 투자해서 수익을 갖여다 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 개인에게 투자를 하는게 아니라, 본인도 한달간 검색 및 조사를 통해 회사를 엄선해 선택하고 먼저 투자자 및 미주,남미,아프리카,동남아 및 유럽 지역에 홍보 담당자겸 FREELANCE로 일하고 있습니다. 투자액은 최소 $100 – 최대 $100,000 이며, 온라인을 통해 계좌를 트고(단, 비트코인 구좌로, 없으신분들은 새로 터서 하시면 됩니다) 매일 매일 220 영업일 동안(토,일 제외) 일정한 수익 최대 2.75%(MAX. 500%)을 갖여다 주는 작년부터 시작된 BOT SYSTEM(T-BOT SYSTEM은 외환, 가상화폐 거래에 특화된 자동 시스템으로, 트레이더넌스 회원을 위해 무제한적인 수익과 완전히 자동화된 거래를 보장하는 인공지능(AI) 시스템)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회사 소개

트레이더넌스(TRADENANCE)는 경험이 풍부한 중개인들과 전문 투자 매니저들로 구성된 회사를 기반으로 한 핀테크(금융 기술서비스) 회사로서, 외환, 가상화폐(크립토) 마이닝, 소셜 거래, 차액거래(CFD), 블록체인, 마이닝 솔루션에 강합니다. 저희는 기술 없이도 대단한 수익을 내고자 하는 모든 투자자들이나 리더들을 위한 원스톱솔루션을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2019년 5월 29일에 뉴질랜드에서 OPEN했고, 운영진은 KENDREW GREG(CEO/CO-Founder), MADELEINE MADIXON(CEO/CO-Founder), HUGO CHARLES(Technical Head), GEORGIA DOMINIC(Investing Partner)

뉴질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와 유럽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팀의 다양한 기술과 차별화된 배경으로 각자가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특별한 것을 제공해드립니다.

저희는 전문적인 팀의 관리하에 전세계 투자자들과 기업가들에게 원스톱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강력한 소프트웨어를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또는 BCH 등으로 거래가 가능하며 수익은 여러분들에게 나누어드립니다!

패키지 소개

GPS(글로벌 이익 분배수당

추천 수당

후원 수당(팀 보너스)

직급 수당

직급 보상

이용약관

  1. 1.비트코인 거래 합니다( BTC ): 최소 U$100 – 최대U$100.000 


  1. 2. 출금: 미국달러를 즉시 비트코인 시세로 변환합니다. 최소미화50달러 출금시 수수료5% 매일 미화 최대 1,500달러출금가능


  1. 3. 일일수익: 트레이더는첫투자로부터 24시간후에 2.75%까지 일일수익을 얻을수있습니다. 모든수익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현금잔액으로 전환됩니다. 


  1. 4. 크레딧보너스 : 하위회원들의 계정을 활성화하여 첫50달러의 크레딧보너스를 받으세요(계정당 1회) 크레딧보너스는 계정 업그레이드로만 사용가능합니다. 


  1. 5. 추천 보너스: 실시간지급 7%-9%
  2. 후원 보너스: 소액에서 10%의보너스를 받기위해서는 적어도 1점을 후원해야합니다. 


  1. 6. 직급 수당: 잔여수익을 받기위해서 실버스타1 등급을 달성하세요(수익과일치) 다이렉트 네트워크에서 2%의 잔여수익을 지금바로 올려보세요. 등급이 올라갈수록 더많은 잔여수익을 받습니다. 


  1. 7. 글로벌수익분배( GPS ) 최소티봇5000을 구매하고 전세계로부터 글로벌 수익분배를 받으세요. GPS는 회사의 거래수익에서 지급되며 매주월요일마다 보상받을 수있습니다.


  1. 8. 업그레이드 : 첫플랜에서 더높은플랜을 구매하시면 업그레이드를 하실수있습니다. 


  1. 9. 갱신: 구매한 패키지에서500%의 수입보너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계정수익이 500%에 도달하면 더많은 수입으로 진행중인 보너스와 팀구조를 유지하기위해 24시간이내로 패키지를 갱신해야합니다. 새로운 패키지 갱신을 위한 안내가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입금하고 플랜 구매하기

메뉴에서 FINANCIAL>DEPOSIT으로 갑니다

위에 입금할 달러의 금액을 넣습니다. 예)110,310,5010

회사의 BTC 주소와 보낼 BTC를 COPY해 본인의 BTC지갑에 PASTE 하고 보냅니다. 보통 입금이 본인 잔고에 확인되서 들어오는데 10분 이하로 걸립니다.

본인 BALANCE에 입금이 들어온후 메뉴에서 TRADER PLAN 으로 가시고, 본인이 구입할 PLAN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CREAT를 누릅니다. 마지막으로, PASSWORD(또는 2FA 의 암호)로 넣고 PAY를 클릭하면 구매가 이루워 집니다.


출금 하는 방법

출금이나 트랜스퍼를 하려면 먼저 본인의 BTC 주소나, 상대방의 USERNAME을 등록시켜야 합니다. 메뉴에서 FINANCIAL>ADD WALLET/USER로 갑니다.

ADD NEW WALLET/ADD NEW USER로 각각 등록 시키시면 됩니다.

그런후, 출금시엔 FINANCIAL>WITHDRAWAL로 트랜스퍼 할땐 FINANCIAL>TRANSFER 각각 이동해서 하시면 됩니다. 

출금은 뉴질랜드 시간으로 월-금에 가능 하고 최소 $50 하루 최고 $1500이며 수수료가 5%입니다.(금요일에 출금시 월요일에 받습니다)

트랜스퍼는 본인의 UPLINE, DOWNLINE만 가능하며 최소 $50 수수료는 없습니다.


동영상


많은 관심과 열정을 갖고 시작하시면 많은 수익을 벌수 있는 구조 입니다. 밑의 link로 가셔서 등록하시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또, 더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한게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등록 : 여기를 클릭 하세요


감사드립니다

Salomon Park

Salomon's Online Investment 대표 

CELLPHONE : 714-930-3411

EMAIL : salomonpark@gmail.com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alomonpark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홍보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