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김 자동차 판매 사기꾼 찾습니다.

다른사람들 이름을 이용해서 돈을 좀 주고 크레딧점수를 빨리 올려준다고 하면서 수십대 차량을 리스해서 유학생한테 렌트해주거나 혹은 리스차량들을 그리고 페이먼트 남은 차량들을 존재하지도 않는 중고차 회사 명함 주면서 일시불을 받고 팔고나서 2~3년뒤에 몰래 훔쳐가는 개인 딜러들이 있습니다. 



지인 소개로 중고차량을 $15,500 일시불로 구입했었습니다. 처음 차량구매라 핑크슬립을 받아야 하는줄 도 모르고 그냥 종이에다 싸인하고 차를 가져갔습니다. 그리고 몇개월뒤 페이먼트가 남아 있는 차량인걸 알고 따졌더니 매달 꼭 내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더니 3년뒤 어느날 11 pm 쯤에 차를 훔쳐갔습니다. 알고보니 저 뿐만 아니라 여러명이 이런식으로 사기를 당했더라구요. 주로 미국에 온지 얼마 안된 유학생들이나 불체자들 위주로 사기를 칩니다.


영어 이름은 에릭김 혹은 알렉스김을 이용하구요.

한글 이름은 yong un kim

아들 이름이 김주원 ,와이프 이름은 Paris Han 입니다.

교회는 남가주 새누리 교회 다녔다고 했었습니다.  


저한테 차팔때 자기도 자식도 있고 와이프가 같은 한씨라며 친한척 하면서 중고차를 판매했습니다. 예전에 켈리포니아 중가주에 있는 피스모어 비치 일식당 야나기에서 서버로 일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La 한인타운 에덴 자동차에서 딜러로 일을 했었구요.  또 예전 전화번호들은 213-260-5504 하고 213-318-6530 이였습니다. 지금은 전화가 안되고 또 바꿨습니다.


주소는 그사람한테 메일을 몇번 받았었는데요. la 쪽 혹은 부에나팍쪽 으로 되어 있구요. 지금은 라스베가스쪽에 살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에서 여행사 투어 가이드랑 우버차량 일을 하면서 생활한다고 했었습니다.


혹시 이사람한테 사기당하신분 찾습니다. 

같이 고소하면 좋다고 들었습니다.

메세지로 연락주세요. 

제 전화번호는 805-940-9256 입니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속풀이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