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ry 대학교 간호대학 온라인연구 참여자 모집] 대장·직장암 진단받은 아시아계 미국 거주 여성분들(50달러 기프트카드 증정)

안녕하십니까 ,


저는 Emory 대학교간호학과에서임은옥교수님연구팀의일원으로일하고있는연구조교김서연입니다. 저희는최근미국에거주하며대장·직장암을진단받은아시아여성들을대상으로기술기반의정보코칭/지지프로그램효과를확인하는연구를진행중에있습니다.


저희는최근연구에참여하실분을모집하고있습니다.

저희는1) 21혹은이상의아시아계미국거주여성으로서 2) 과거에대장·직장암을진단받았으며 3) 영어만다린어(중국어), 한국어혹은일본어를읽고있고 4) 인터넷에접속이가능하며 5) 세부인종이중국인한국인혹은일본인인분을저희연구의참여자로모십니다.

참여자격을갖추고연구참여에동의하신분은두개의그룹으로무작위배정됩니다. 참여자께서어느그룹에배정되셨는지에따라 3개월간1) 교육용정보를사용하시거나(American Cancer Society대장암생존자권웹사이트가연구팀으로부터제공됩니다), 2) 온라인포럼 1:1 코칭/지지프로그램에참여하시게됩니다. 모든참여자들은3번에걸쳐설문지를작성하시게되며, 본연구의참여기간은 3개월입니다. 프로그램종료후각각의참여자들은 50달러의보상을받으실것입니다. 본연구참여는귀하의자발적인의지에의해이루어지며언제든참여를철회하실수있습니다.


 100% 온라인으로진행되는연구이기에참가자분들이특정장소로왔다갔다하실필요가없고코로나염려는더욱하지않으셔도됩니다.


이연구에관심이있으시거나그밖에궁금하신사항이있으시면

저희웹사이트를방문해주시거나 (https://tcola.nursing.emory.edu),전화(404-424-3963) 혹은이메일(SONTCOLA@mscloud.emory.net)을통해저희에게연락주시기바랍니다.

더자세한내용은첨부한안내문 flyer 을참고하시기바랍니다.

저희연구에관심을가져주셔서감사합니다.



연구정보링크: https://tcola.nursing.emory.edu

연구참여링크(한글): https://tcola.nursing.emory.edu/join?locale=ko

연구참여링크(영문):https://tcola.nursing.emory.edu/join?locale=en


TCOLA 프로젝트팀드림

TCOLA 프로젝트팀

Emory 간호대학교

이메일: SONTCOLA@mscloud.emory.net

전화: 404-424-3963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열린마당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