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모바일 기기(중고폰 등) 분야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에셋옥션이라는 유통 사이트를 개발 및 운용하고 있는 (주)에이씨엘이라고 합니다.


저희 에셋옥션에서는 한국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영역을 넓히고자 해외 바이어 분들을 적극 모집하려고 합니다.

주요 대상 품목으로는 아이폰, 갤럭시, 테블릿 등 중고 모바일 기기들로,


바이어 분들께서는 자체 통관처리, 계산서 거래가 가능하시며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계신다면

누구든지 저희와 파트너가 되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품목을 손 쉽고 안정적인 방식으로 공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덧붙여, 저희 회사로 입고되는 물량은 평균적으로 매달 5,000대~10,000대 정도 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께서는 에셋옥션 사이트 및 카카오톡 등을 통하여 문의해주신다면 저희 에셋옥션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akao talk ID : assetauction

WeChat ID : assetauction

Site address : https://www.assetauction.co.kr

E-mail address : auction@aclife.co.kr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홍보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