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씨의 편지
박근혜 대통령에게 보낸 편지의 주요내용.

그 'K'는 이러한 내용을 공개 하지 않으려 했으나 이미 많은 사람들이 내용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공개를 해도 좋다 하였다.
이러한 편지를 보낸 이유에 대하여서는 "대 일본 역사왜곡과 관련하여 제대로 된 전략이 부제 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하였다.

그 K씨가 말하는 제대로 된 전략이란 무엇일까?

-----------------------------------------

[“저, 김나현은 2005년 3월, 뉴욕 맨해튼 파크 에븐뉴 48가 일본 영사관 앞에서 여러 애국단체들과 함께 독도관련 항의시위를 가진 이후 독도 스티커를 자체 제작하여 2년 연속으로 배포하였습니다.

이후 2011년 8.15일 광복 66주년을 맞이하여 같은 장소에서 또 다시 항의 시위를 하게 되었던 그때에 저는 제가 자체 제작한 피켓에 “평화존중한국해”라는 표어와 함께 시위에 동참 하였으며 이후 동년 11월 중순쯤 “한국해 선포가 독도를 지킨다.”라는 동영상을 제작하여 유튜브에 올린바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영상 아래 “한국의 동해와 일본의 서해가 되는 중간 지점에 평화존중 라인을 설치할 것을 제안합니다.”라는 문구를 댓글형식으로 표현 하였습니다.

이러한 ‘평화존중’ 운동은 1952년 1월 ‘대일강화조약’에서 독도가 적시되지 않아 독도부근의 해양이 公海가 되어 일본 어선의 침투가 용이하게 되는 상황에서 당시 이승만 대통령이 ‘평화라인’을 선포한 전례에 그 근거를 두고 있습니다. 한반도의 자존심을 지키려는 이러한 전략적 운동은 뜻 있는 해외 동포들이 뉴욕과 같은 큰 도시에서 다시 그 불씨를 지핀다면 국제적 관심사의 파장에 따라 보다 빠른 상승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비록 여러가지 모자람이 있지만 여기 뉴욕지역 한인들은 다른 어느지역의 해와동포들보다 더욱 대한민국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1/23/2015

-------------------------------------

그리고 그는 "비록 여러가지 모자람이 있지만 여기 뉴욕지역 한인들은 다른 어느지역의 해와동포들보다 더욱 대한민국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라고 하였는데 이것이 무슨 뜻을 가지고 있겠습니까?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열린마당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