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비보호 좌회전 교통사고 200만불 승소 | 엘에이교통사고전문 리차드호프만변호사

2022.11.28


좌회전 차량 운전자가 의뢰인
일반적으로 비보호 좌회전 차량이 99% 잘못으로 판결
상대방 차량의 과속으로 인한 사고 입증
좌회전 차량 운전자가 200만불 보상금 승소


비보호 좌회전 차량의 #교통사고 관련 승소 케이스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처럼 일반적으로는 비보호 좌회전 차량과 교통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99% 좌회전 차량의 잘못으로 판단됩니다.


직진차량에 우선권이 있고 말 그대로 좌회전 차량은 보호를 받지 못하는 상태이기 때문이죠.


사고 위치는 고급 주택가들이 위치한 커브가 많은 오르막 차도였습니다.


사고 차량은 비보호 좌회전을 하고 있었는데 반대편에서 갑자기 빠른 속도의 차량이 직진으로 오게 되면서 충돌사고가 발생을 했습니다.


그리고 피해자 차량은 옆 길로 추락하게 되면서 큰 부상을 다하게 되었습니다.


사고 피해는 컸지만 비보호 좌회전 차량이였기 때문에 막막하다고 생각하는 시점에 저희는 교통사고 원인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상대방 차량이 과속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당시 사고 시간은 슈퍼볼 Half Time 시간이였고 이 시간을 활용해 빠르게 음식 픽업 등을 하기 위해 이동하는 것이였습니다.


상대방 차량의 과속이 사고의 원인이였음을 증명해 #비보호좌회전 운전 차량의 운전자였음에도 200만불 보상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비보호 좌회전 교통사고도 경우에 따라 피해자로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를 조사하고 증명하는 것이 담당 변호사의 능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경우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보호좌회전교통사고 보상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