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부

미국 변호사 준비 과정. 온라인 로스쿨에서 준비하세요

2024.01.31

우리 주변을 살펴보면 지금은 회사 또는 다른 직업이 있지만 전문직으로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고 싶어 하는 분들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각자 삶을 최선을 다해 살다보면 시간, 돈, 가족 등 여러 이유로 도전을 주저하는 경우도 많죠. 하지만 내 스케쥴에 맞춰 법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온라인 로스쿨을 통해 법학 학위 취득 및 미국 변호사로서의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미국 변호사가 되는 길은 새로운 도전과 열정을 요구합니다. 법률 트렌드는 끊임없이 변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로스쿨의 벽을 넘어, 새로운 학습 방식과 미래 지향적인 전망을 제시하는 온라인 로스쿨을 통해 여러분이 도전을 한다면 좀 더 유연하게 미국 변호사의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온라인 로스쿨을 왜 활용하면 좋은지 그 특징과 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일반 법대와 유사하고 유연성 있는 커리큘럼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지만 아브라함 링컨 로스쿨은 정부 공식 인증 교육기관으로서 법학 학위 취득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점은 내가 원하는 시간에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점이기 때문에 지금 삶에 큰 변화 없이 도전이 가능합니다.


■ 법학 학위 취득 비용 절약

일반 법대와 비교하면 1/4의 비용으로 학위 취득이 가능합니다.


■ 학위 취득을 위해 이사 등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현재의 직업이 있고 함께할 가족이 있다면 다른 지역, 타주로 이사하는 것은 쉬운 선택이 아닙니다. 또한 현재의 도시보다 물가가 비싼 도시로 이주할 경우 생활비 또한 부담됩니다. 이러한 측면에서도 학위 취득 비용이 절약된다고 할 수 있으며 삶의 변화 없이 결심만 하면 시작할 수 있다는 것. 현재 삶을 유지하면서 내 시간을 좀 더 활용해서 준비할 수 있다는 점이 온라인 로스쿨의 큰 장점입니다.


■ 첨단 기술을 활용한 교육과 실무

온라인 로스쿨을 일반 전통 로스쿨보다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활용하게 됩니다. 지금 시대에 맞는 플랫폼을 활용하게 되는데 학위 취득 과정에서 트렌드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되고 이는 변호사 실무에서도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게 됩니다.


■ 자기 관리 및 시간 관리 습관

온라인 로스쿨을 통해 학위 취득을 하는 경우 자기 주도적인 학습을 해야합니다. 또한 새벽, 아침, 밤 등 현재의 삶의 시간을 쪼개 준비를 해야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때로는 인생의 여정에서 새로운 문을 열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끼신다면 미국 변호사에 도전해보세요. 미국 변호사, 전문직으로의 도전은 단순히 자격증 획득이 아닌, 새로운 삶의 첫걸음입니다. 지금까지의 경험과 쌓인 인적 네트워크는 미국 변호사 자격을 취득한 여러분을 더 빠른 성공으로 이끌어줄 것입니다.


– 정대용 변호사 입학 후기 : https://youtu.be/w088ZsfKp6Q?si=a98VluNqfJQ6cF2o

– 미국 변호사 과정 카카오톡 상담 문의 http://pf.kakao.com/_xlFUpxj/chat

– 한국어 전화 상담 213-700-3159

– 100% 온라인 로스쿨 아브라함링컨로스쿨 입학 정보 안내 https://shorturl.at/NVW07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