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부

"SAT학원" 의 명문 에듀모스트에 할인받고 등록하자!

2019.04.12

안녕하세요. 에듀모스트입니다. 


#SAT학원 을 고민 중인 학부모님께 알려드리는 특급 정보

4월에 등록하시면 할인도 받으시고 에듀모스트의 명품강의로 #SAT 실력도 쑥쑥! 향상 시키세요. 


오늘은 에듀모스트의 SAT특강에 대해 속속들이 파헤쳐보겠습니다. 



1. SAT 수업 스케줄 


오전 9시 - 오후 4시 

SAT리딩 + SAT라이팅 + SAT수학(선택 가능) 

+ SAT 리딩단어테스트


오후 4시 - 오후 6시 

자기주도학습



에듀모스트의 명품 SAT 강의 자세히 알아보기: 

에듀모스트는 리딩, 라이팅, 수학전문 스페셜 리스트가 강의를 합니다. 

각 반에는 리딩선생님과 라이팅 선생님 각각 학생의 담당 선생님이 되어서 학생의 수업 참여도를 체크하십니다. 

출석, 숙제유무, 수업 태도 등을 수업시간에 파악하셔서 체크하신 다음 학생이 제대로 수업에 참여를 못하고 있을 경우에는 관리 선생님께 리포트가 전달됩니다. 관리 선생님께서 리포트를 확인하신 후 부모님께 리포트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단기간에 SAT고득점을 받은 학생들의 공통되는 특징 중에 하나는 "수업시간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입니다. 

선생님에게서 하나라도 더 배우려는 자세가 학생들을 고득점으로 만든다는 점! 





2. 자기주도학습의 위대함

에듀모스트가 강조하고 있는 학습법! 

수업+자습!!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학원에 있는 동안 수업을 제외한 자습시간은 2시간입니다. 

이 2시간을 제대로 활용해야 그 날 배운 내용들이 

장기 기억으로 저장되어 실력을 쌓게 합니다. 

좋은 선생님께 수업을 많이 들었다고 해서 자동적으로 성적이 오르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SAT 를 비롯하여 모든 공부에 해당이 됩니다. 새로운 것을 배웠을 때 다시 한번 혼자서 공부를 하는 습관이 성적을 올려줍니다. 


 에듀모스트에서는 예비 12학년들에게 이 자습시간을 잘 활용하라고 이야기합니다. 

아직 학년이 어린 학생들은 SAT가 무엇인지 개념을 배우며 워밍업을 하는 단계이므로 SAT공부에 흥미를 붙이는 정도를 목표로 한다면 입시를 앞둔 학생들에게는 학원에 있는 시간을 최대한 이용해서 공부에 습관을 들 수 있게 합니다. 



3. 공부하다가 모르는 게 있을 때는?

에듀모스트는 다른 학원들과는 다르게 보조 강사가 없습니다. 학생들이 공부를 하면서 모르는 게 있을 때는 보조강사 보다는 SAT 전문 선생님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습시간에는 자습 감독 선생님이 따로 계셔서 면학 분위기를 조성해 주시며 자습시간 중에 질문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너무 질문을 많이 하는것은 학생이 스스로 공부하는 것이 아닙니다. 

공부를 하다가 문제에 봉착했을 때 혼자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공부이기때문에 너무 많은 질문은 오히려 자기주도학습의 질을 떨어뜨린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4. 에듀모스트가 제공하는 SAT명품인강






여름방학 특강을 듣고 나서 10월 시험을 보게 되었을 때 시험까지 남은 시간동안 감을 잊지 않게 하기위해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강의는 현재 인터넷 강의 사이트에서 25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SAT문제풀이반 인강으로 

시험 보기 전 마지막 정리에 최적화되있는 강의입니다. 

前아이비리그 입학처출신 선생님의 명품 SAT 강의로 여름 특강을 듣고 인강으로 한번 더 실력다지는 기회! 


4월 할인 받고 등록 하세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전화 상담이나 카톡 상담 해 주세요^-^





해외에서 전화상담 하시기 어려우셨던 분들은

카톡 플러스친구에서 ID : edumost 를 검색하여 추가하신 후 채팅으로 문의 해 주세요~^^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