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이민 수수료 인상 이전에 영주권 신청서를 제출하세요.

2024.02.22


이민 수수료 인상 이전에 영주권 신청서를 제출하세요.

2024년 4월 1일부터 이민국은 취업허가(I-765) 및 해외여행허가서(I-131) 양식을 포함하여 거의 모든 비자 카테고리와 이민 양식에 대한 신청 수수료를 인상할 예정입니다.

미국 내에서 영주권을 신청하는 경우 I-765 양식과 I-131 양식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공식 명칭이 “취업 허가 신청서”인 I-765 양식은 영주권 절차 중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영주권 신청서와 함께 I-765 양식을 제출하면 신청자는 영주권 상태에 대한 결정을 기다리는 동안 미국에서 합법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영주권 자체와는 별도의 신청이며 미국 이민국(USCIS)의 자체 처리가 필요합니다. 일단 승인되면 개인은 일반적으로 취업 허가라고 불리는 취업 허가 서류(EAD)를 받게 되며, 이를 통해 영주권이 보류 중인 동안 미국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공식 명칭이 “해외여행 서류 신청서”인 I-131 양식은 신분 조정 절차를 진행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양식입니다. 양식 I-131을 통해 영주권 신청자는 사전 여행허가서(Advance Parole)라는 여행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영주권 신청이 아직 계류 중인 동안 미국 밖으로 여행하고 귀국할 수 있는 허가를 부여합니다.

I-765 양식과 I-131 양식은 오랫동안 가족 기반 영주권 신분 조정 신청에 무료로 포함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영주권 신청자가 추가 비용 없이 신분 조정 양식인 I-485와 함께 양식 I-765 및 I-131을 제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래 섹션에서는 USCIS의 새로운 수수료 구조에 따라 신분 신청 조정에 예상되는 비용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I-765 양식은 이제 가족 기반 또는 결혼 영주권 신청의 일부로 제출할 때 $260로 일반 I-765 양식에 대한 총 신청 수수료의 절반 비용이 들고, I-131 양식 비용은 $630입니다.

다음은 현재 영주권 신분 조정 신청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며, 4월 1일에 지불할 것으로 예상되는 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Form Type                                               Current Fee         New Fee (April 2024)           Fee Increase
Form I-485 일반 영주권 신분 조정                  $1,225               $1,440                         $215
Form I-130 가족이민 청원서                           $535                 $675                         $140
Form I-765 워킹퍼밋 (선택)                             $0                     $260                        $260
Form I-131 해외여행허가서 (선택)                    $0                      $630                       $630
영주권 신분조정 (with I-485,I-130, I-765, I-131)  $1,760                 $3,005                     $1,245
 
영주권 신청서에 I-765 와 I-131 양식을 포함시키는 것은 선택 사항입니다. USCIS는 지원자가 작성된 신청서에 두 가지 양식 중 하나를 포함하도록 요구하지 않으므로 영주권 절차 중에 취업 및 여행 허가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신청인의 결정입니다. 이제 양식에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일부 개인과 가족은 제출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신청서에 해당 양식을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영주권 절차는 귀하의 신청서를 처리하는 USCIS 현장 사무소와 특정 사례의 세부 사항에 따라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USCIS 처리 시간은 자주 바뀌지만 많은 지원자의 경우 영주권을 취득하고 이를 통해 자유롭게 일하고 여행할 수 있기까지 몇 달에서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영주권을 기다리는 동안 미국에서 일하고 생활비를 벌고 싶다면 I-765 양식을 작성하여 신분 조정 신청서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미국에서 일하려면 USCIS로부터 공식 취업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승인되지 않은 취업은 귀하의 이민 여정과 미국 체류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영주권이 보류 중인 동안 어떤 이유로든 미국 밖으로 여행해야 한다고 생각되면 양식 I-131을 작성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전 해외여행 허가서를 취득하면 해외에서 가족 행사나 긴급 상황이 발생한 경우 영주권 신청에 영향을 주지 않고 미국을 떠나고 재입국할 수 있는 자유와 유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효한 여행 서류 없이 영주권 신청이 보류 중인 동안 미국을 떠나면 영주권 신청이 자동 종료됩니다.

최근 발표에 따르면 영주권 신청 시 제출해야 하는 서류와 영주권 및 시민권 등 신청에 관한 수수료 규정에 큰 변화가 있습니다. 이에 영주권이나 시민권 신청을 미뤄왔던 사람들은 영주권이나 시민권 신청을 적극 고려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더 높은 이민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으려면 2024년 4월 1일 이전에 신청서를 모두 제출하세요. 저희 그늘집에서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