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nusa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923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법률

상원, 초당적 이민 개혁 논의 재개

2022.04.09


상원, 초당적 이민 개혁 논의 재개

민주당과 공화당의 연방상원의원 그룹은 상원이 4월 휴가에서 워싱턴 D.C.로 돌아온 후 이민 개혁 노력을 재개하기 위해 공식 회의를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상원의원 톰 틸리스(공화당)와 딕 더빈(일리노이 주)은 힐과의 인터뷰에서 이민 논의를 되살리는 데 관심이 있는 상원의원 그룹을 소집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더빈 의원은 “우리는 테이블에 앉아 이민, 초당적 이민 법안을 가지고 있는 회원들에게 와서 그 법안을 제안하고 법안 그룹에 대해 60 표 이상의 마진을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불가능할 수도 있지만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휴회 후 회의를 개최하는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Hill이 회담에 대해 질문한 톰 틸리스는 휴식 후 “위원회 마크업을 가질 수 있을 때까지 일부 작업 그룹을 시작하기를 원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톰 틸리스와 딕 더빈은 그들 사이에서 초기 논의를 해왔지만 최근 몇 주 동안 더빈의 초점은 커탄지 브라운 잭슨(Brown Jackson) 판사를 대법원에서 확인하는 데 있었습니다. 더빈은 이전에 그의 참모진이 존 코닌 상원의원(R-Texas)의 참모진과 함께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더빈은 휴식 시간 이후의 회의가 공식적으로 처음으로 동료들과 만나 앞으로의 가능한 경로를 스케치하기 시작하는 것이라고 Hill에 확인했습니다. 틸리스 외에도 더빈은 상원에서 “여러 사람과” 이민 회담을 되살리려는 시도를 언급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그룹의 노력은 최근 몇 년 동안 하원과 상원을 모두 통과할 수 있는 이민 개혁에 대한 거래를 얻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시도한 최근의 노력입니다. 그렇게 하려는 노력은 이전에 실패했습니다.

상원은 2013년 68대 32로 국경 보안을 강화하고 이민법을 재정비하고 특정 기준을 충족할 수 있다면 수백만 명의 서류미비 이민자에게 시민권을 부여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공화당은 이민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취한 트럼프 대통령 아래 이민에 대해 더 오른쪽으로 이동했으며, 미국-멕시코 국경 장벽에 대한 더 많은 자금을 확보하기 위한 투쟁의 일환으로 몇 주 동안 부분적으로 정부 폐쇄를 촉발했고 상당한 제한을 두었습니다. 망명을 신청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민주당원, 옹호자 및 인권 단체로부터 불법 이민자를 위한 구금 시설에 대한 반발을 촉발했습니다.

민주당원은 또한 의회 의원이 3건의 이민 제안이 민주당원이 GOP의 지원 없이 통과할 수 있는 전면적인 기후 및 사회 지출 패키지에 포함시키기 위한 예산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다고 경고한 후 여러 차례 차질을 겪었습니다. 미국재건법안(Build Back Better)으로 알려진 이 패키지는 결국 작년 말에 풀렸습니다.

더빈은 제안서를 처음부터 즉시 작성하기 시작하는 대신 “많은 법안이 있다”고 언급하면서 이미 도입된 법안을 살펴보는 데 집중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한편, 틸리스는 그룹에 “크게 생각한 다음 이를 바탕으로 초당적 합의를 도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틸리스는 “진정한 진전을 이룰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4개 기둥 토론을 갖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민 개혁, DACA, 국경 보안, 그리고 망명 개혁이 특히 Title 42와 관련하여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경에서 이민자들을 신속하게 추방하고 망명 신청을 차단하는 트럼프 시대의 정책인 Title 42를 종료하기로 한 바이든 행정부의 결정은 바이든이 이민 옹호자들과 민주당 동맹국들로부터 수개월 동안 이 정책을 끝내라는 압력을 받은 후 나온 것입니다. 그들은 박해와 위험을 피하는 사람들에게 불법적이고 잔인한 것으로 여겼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명령에 따라 5월 23일 타이틀 42가 해제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이 결정은 또한 미 국회의사당에 대한 초당적 반발을 불러일으켰고, 잠재적으로 이민 개혁 논의의 초기 걸림돌로 떠올랐습니다. James Lankford 상원의원(R-Okla.)이 이끄는 초당적 상원 의원 그룹은 목요일에 Title 42를 공중 보건 비상 사태에 효과적으로 묶는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