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Molaz 200mg 캡슐 가격 - 최고의 가격에 온라인으로 의약품 구매

2022.12.28

몰누피라비르는 인플루엔자 치료를 위해 개발된 경구 활성 항바이러스제입니다. 그것은 합성 뉴클레오티드 유도체인 N4-하이드록시시티딘의 전구약물이며 바이러스 RNA 복제 동안 복사 오류의 도입을 통해 항바이러스 작용을 발휘합니다. Molnupiravir는 COVID-19 감염 관리에 사용됩니다.


용도:


1. 인플루엔자 치료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2. Molaz(Molnupiravir) 200mg 캡슐은 SARS-CoV-2의 복제를 감소시키고 빠른 속도로 감염성 바이러스를 예방합니다.

3. 약이 COVID-19의 진행을 예방하고 SARS-CoV-2의 지속적인 전파를 제거한다고 약에 대한 진행 중인 임상시험 상태입니다.


키 포인트:


1. Molaz(Molnupiravir) 약의 모든 장단점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2. 모순을 피하기 위해 의사에게 병력과 이미 복용한 태블릿에 대해 알리십시오.

3. 위생을 유지하고 감염자와 접촉하지 않는다.

4.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투여를 건너뛰거나 중단하지 마십시오.

5. 2회 투여 사이에 적절한 기간을 유지한다. 복용량을 겹치지 마십시오.

6. 정기적으로 건강을 모니터링하십시오.


바이러스에 대해 잘 견디고 효과적입니다. Molnupiravir는 COVID-19 원인 물질인 SARS-CoV-2의 복제를 억제하는 강력한 Ribonucleoside 유사체의 경구 투여 실험 버전입니다. Molnupiravir는 다른 약물을 사용하지 않고 신장 또는 간 장애에 따라 음식 소비 또는 용량 조정에 대한 제한 없이 단일 약물로 검사되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데이터에 기반한 Molnupiravir와의 알려진 약물 상호작용은 없습니다.


Glenmark는 통합 연구 기반 의약품의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Molaz Molnupiravir 200mg 정제를 제조합니다.


Molaz Molnupiravir 200mg 태블릿 작동 방식:


몰누피라비르는 코로나19의 원인인 SARS-CoV-2 바이러스의 복제를 막는 항바이러스제다. Molnupiravir는 SARS-CoV-1 및 MERS뿐만 아니라 예방, 치료 및 전염 예방을 포함한 여러 모델에서 SARS-CoV-2에 대해 효과적입니다.


몰라즈 200mg 온라인 가격 – Oddway International


가장 선호하는 온라인 도매 약국 Oddway International에서 Molaz 200mg 캡슐을 최대 할인 받으세요. 문앞에서 약을 받으십시오. 우리는 미국, 영국,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호주, 태국, 한국, 프랑스, 페루, 칠레, 브라질, 남아프리카 및 기타 국제 시장에서 가장 존경받고 신뢰받는 제약 공급업체 중 하나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