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김정은의 북한주민 독살작전.

2022.06.15


북한 김정은이 코로나 확산에 대비해 "어렵고 힘든 주민들에게 공급하라!"며 배포한 약들이 코로나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고혈압, 중풍, 감기 등에 사용하는 약인데다가, 이 약들이 엄청난 중금속을 내포하고 있어 먹으면 바로 꼴까닥 할 수 있는 독약에 가깝다고 한다. 잘 한다.. 자슥! 지 국민 지가 죽이고 자빠졌으니.. 휴~ 


나는 한약은 일체 먹지 않지만, 특히 북한의 한약은 제조 공정을 어떻게 하는지 산양우황첨심환에서 중금속 기준치의 35,000배인 7000 PPM의 수은, 비소는 4,700 PPM, 그리고 안궁우황환에서는 기준치의 12,000배인 36,000 PPM 비소,(참고로, 비소는 예전 역적들을 처형할 때 쓰는 사약의 재료로 쓰이는 독극물이다) 기준치의 200,000배인 42,000 PPM 수은, 납은 기준치의 4배인 20 PPM이 검출되었다고 한다. 이 정도되면 그냥 먹고 빨리 죽으라는 것이지.. 


무슨 놈의 약을 화장실에서 만드는지.. 아니면 돼지우리에서 만드는지.. 저렇게 많은 독성 중금속을 저 작은 알약에 억지로 넣을래도 힘들 것 같다. 제길.. 


김정은이 자신의 상비약이라고 하면서 풀었다는데, 지는 안 쳐먹고 선심쓰는 척 불쌍한 인민들에게 주다니.. 아주 나쁜 놈일세.. 


앞으로 북한 주민들이 죄다 저 약 먹고 쓰러져 있을 때, 한국은 슬쩍 올라가서 북한을 가볍게 접수하면 될 것 같다. 저런 독약을 먹고 안 쓰러질 수가 없다. 통일을 기대해 본다.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