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햇은 딥 스테이트 수감자들을 집 근처에 수용하기 시작했습니다. GITMO나 캠프 블레이즈와 같이 혼잡한 구금 시설로 그들을 배편이나 항공편으로 이송하는 대신, 햇들은 오랫동안 무시당해 온 자원인 FEMA 수용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FEMA는 1979년 지미 카터 대통령 시절에 설립되었지만, 1992년 윌리엄 제퍼슨 클린턴과 그의 암캐 아내가 수억 달러의 재무부 예산을 횡령하여 정치적 적대자와 반체제 시민을 수용하는 구금 시설 건설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그와 당시 FEMA 국장이었던 제임스 리 윗은 전국 여러 지역에 비밀리에 건설된 12개의 수용소 건설에 녹색불을 밝혔습니다. 건설은 잠시 중단되었지만, 2002년 진짜 악당인 조지 W. 부시가 수용소의 무제한 건설을 승인했습니다. 그는 행정 명령(NSPD 51/HSPD-20)과 9/11 이후에 아이러니하게도 애국자법을 통해 이를 달성했습니다. 그의 민주당 후임자인 범죄자 버락 후세인 오바마는 부시가 연 판도라의 상자를 이용했습니다. 오바마가 2016년에 대통령직에서 물러났을 당시 FEMA는 무한한 권한을 행사했으며, 미국 전역에 규모와 요새화가 다양한 캠프 794개가 생겨났습니다.
FEMA 수용소의 숨겨진 역사를 연대순으로 정리하는 것은 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나지만, 그 중 많은 수용소가 수년에 걸쳐 황폐해지거나 사용되지 않은 채로 방치되었습니다. 다행히도 FEMA의 인류를 정복하려는 의제는 실현되지 않았고, 직원들이 셀 수 없이 많은 잔혹 행위를 저질렀지만, 대부분의 수용소는 잠복해 있습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와 콜로라도의 6개 캠프는 트럼프 대통령이 1월에 연방 정부를 정화하기 시작할 때까지 완전히 직원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직원의 절반은 퇴근 허가서를 받았고 나머지는 계속 출근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캠프의 해고되지 않은 요원들은 3월 14일에 불쾌한 놀라움을 받았습니다. 그들이 단지를 떠나려고 했을 때, 그들은 안에 갇혀 있었고, 그들의 열쇠 고리와 키 카드는 비활성화되어 있었으며, 시설로 들어가고 나오는 문은 자석으로 봉인되어 있었습니다. 몇몇은 총을 쏘아 나가려고 했지만, 그들의 총알은 FEMA가 설치한 방탄 유리를 깨뜨릴 힘이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해군이 와서 단지를 포위하고 요원들이 모든 소총과 권총을 현장에서 분해하고 분해된 부품을 정문 근처에 쌓지 않으면 건물에 시안화물 가스를 주입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각 장소에서 FEMA는 마지못해 동의했지만, 잠재적인 간수인 그들이 반란과 반역을 선동한 혐의로 무기한으로 자체 감옥에 수감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소식통에 따르면, 그날 해병대는 FEMA 직원 261명을 감금했다고 합니다.
"우리가 그들의 파괴 도구를 그들에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아름다운 아이러니입니다." 소식통이 말했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합류할 것입니다."
최근 해고된 IRS와 USAID 직원, FBI와 시크릿 서비스 요원도 수용소에 수감되었습니다.
"저는 전기가 없지만, 그들이 모두 유죄라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들은 거기에 없었을 것입니다. 그들이 모두 교수형에 처해질 만하다 해도 놀랍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