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 3년차 입니다.
10학년 딸아이가 청소년 심리상담을 받고싶다고 합니다.
행복하지 않고 자존감도 떨어지는것 같다고 말합니다.
엘에이 인근에 한인 청소년 심리상담가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부탁드립니다.
태그
##심리상담 #청소년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그나이때 안그런사람 있습니까? 본인도 그랬을탠대. 시간이 약입니다. 배때기가 너무 불러도 그런고민하죠. 좀 굶기고 인생의 쓴맛을 일찌감치 느끼게 해주세요. 정신이 바짝 들겁니다. 내 아들 딸도 애초에 쓴맛을 뜨겁게 느끼게 해줬습니다. Do NOT give in to your teenage kids' demand and do NOT spoil them little brats. NEVER! EVER! 한번 끌려다니기 시작하면 땡입니다. 만일 못하시겠다면 주변에 삼촌벌 나이되는 사람에게 시키세요. You need that 3rd person to be the bad cop and teach the spoiled little brats about life.

가정상담도 함께받아보시길 권장드립니다. 다수의경우 원인이가정으로 부터나옵니다. https://www.kfamla.org/ 한인가정상담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