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넘게 살았는데 없던 바퀴벌레가 여름에 생겼어요.
부엌에 주로 많은데 없애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boric acid powder = 붕산. 바닥/벽에 아주 얕게 넓은 면적으로 깔아야 바퀴다리에 잘 뭍어요. 바퀴다리에 뭍고 자기집에 가서 죽으면 그 바퀴를 다른 바퀴가 먹어 바퀴집 자체가 없어진대요. 저희 이모가 뉴욕에서 바퀴소굴에 살았는데 이 방법으로 싹 바퀴에서 해방되고 제게 가르쳐 줬어요. 시간만 투자하면 확실히 없어져요.
boric acid powder 를 사서(저는 아마존에서 오더했어요) brush로 부엌과 방 가장자리를 돌아가며 틈틈히 칠하세요. 곤총한텐 독인데, 사람한텐 독이 아니라, 소량 먹어도 상관없데요. 그래도 아기있는집은 하면 안되고요. 기면서 핡틀수있으니. 꾸준히 칠해주면 3-4개월 후엔 집밑에 바퀴집 자체가 없어져요.
약을 뿌리고 음식은 되도록 냉장고에 보관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심각하시면 약 터트리세요.
부엌에 바퀴가 생겼다는 이야기는 하수구로 들어왔다는 이야기 입니다. 일단 집안에 바퀴가 들어와서 보이면 그건 부엌에 더 많은 바퀴가 구석구석에 숨어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바퀴유인하는 덫 놓고 주방 싱크로 못올라오게 막아주고 음식물 막는 것 사서 닫아놓으세요. 그리고 어디 외출 하기전에 주방에 그릇 덮고 구석구석 바퀴야 치세요. 특히 냉장고뒤, 싱크뒤등 어두운 곳에 뿌리고 문닫고 나갔다오면 죽어있는바퀴들 볼수 있을것입니다.
소독회사 불러서 약 뿌리면 당분간 없어져요~~ 없던 바퀴벌레가 갑자기 생겼다니 빨리 조치하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