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강아지와 산책하다가 다른 강아지한테 물렸어요. 다행히 상처가 크지는 않은데....
당시에 물은 강아지 주인이 괜찮냐고 친절히 물어보고, 제가 저희 강아지를 보니 피는 안나는 것 같아서 괜찮다고 하자
본인 핸드폰 번호를 쪽지에 적어 주더라구요. 문제가 있으면 연락달라고...
저는 혹시 몰라서 저희 강아지를 델고 동물병원을 갔는데... 크게 다치진 않아서 물린 부위를 약만 바르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수의사분이 이런경우 가해 강아지 주인도 같이 동물병원에 와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영어가 짧아서 많이는 못알아 들었는데... 보통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관련 질문
- Q.절도범들이 절도하는 사진을 sns에 올리면 법적으로 문제가 있나요?
- A. 한국에선 범죄 용의자나 확정범도 얼굴 가려주기를 경찰이 합니다.명예훼손법이 걸리는데 참 뭐 같은 법입니다.남에게 피해주는 범법자에게 뭔 명ㅇ예가 있고 사생활이 있는지.....좀도둑에게 FB,Instagram과 경찰에 계속 보낸다고 크게 써 붙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