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야학당 “시나브로” 에서 이렇게 초대장을 보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뉴저지/뉴욕 그리고 미국현지  유일한  무료 야학당 “시나브로” 에서 이렇게 초대장을 보내 드립니다.


지난 2015년 부터 무료로 뉴저지와 뉴욕 한인분들에게 무료 야학당을 만들어  지역주민들과 웹디자인/HTML, 포토샵 웹디자인을 위한 과정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을 무료로 만드는 방법과 함께  운영방법까지 작게는 8주, 지금  현재는 14주 과정을 전부 무료로 강의를 해온 시나브로 야학당에서 이렇게 또 다른 형식의  작은 전시회를 마련하게 되어 VIP 분에게 초대장을 드립니다. 


저희 시나브로: SINABURO (뉴저지 정식 인가 비영리단체 인증: SCIENCE IN NATURE ART AND BUSINESS WEB EDUCATION ROUNDTABLE ) 에서 2022년 3월부터 새롭게 시작된 시나브로 미술반이 이렇게 작은 열매를 맺어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이민 1세대 혹은 1.5세대분들이였던 우리들의 부모님들이 이제 자녀분들과 경제적으로 또는 사회적 분리가 시작되는 그 어떤 시점에서부터 그동안 꿈꾸왔던 작은 것들에게 하나씩 하나씩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을 하면서 만들어진 창작의 결과물이며 또 다른 세상의 경험이기도 한 이번 전시회 “Knocking on the Dream” 에  여러분의 작은 시간을 잠시나마 조금 나누어 주셔서 여러분도 함께 작은 꿈을 꿀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모든 분들이 잠시 잊고 있었던 모든 꿈에 다시금 도전하는 그런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이번 오픈닝 리셉션에 뵙기를 진심으로 희망 합니다. 


VIP 여러분과 모든 분들에게 이번 전시회는 무료로 오픈 됩니다. 


  • Exhibition: Knocking on the Dream
     (December 17th ~ 23rd, 2022)


  • Gallery Location:     Korea Press Center

7 BROAD AVE.

PALISADES PARK, New Jersey   07650


  • VIP Opening Reception:     December 17th, 2022. 2:00 PM (Sat.)



VIP 여러분의 친구분들이나 가족분들과 함께 오셔서 좋은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그럼  2022년 마지막과 새롭게 시작하는 2023년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기를 기원 드리며, 



The Best, 


Sinaburo  야학당

www.sinaburo.org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뉴스제보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