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학생 아티스트들을 위한 'MPED 국제 아트앤디자인 공모전'을 개최

국제적 창의 인재 양성을 목표로 설립된 emdash와 해외 유수 미술 대학기관에 진학을 지원하는 MyProject가 공동으로 전 세계 학생 아티스트들을 위한 'MPED 국제 아트앤디자인 공모전'(MPED INT’L ART&DESIGN AWARDS)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예술적 열정과 탐구심 그리고 정진력(精進力)를 기반으로 표현의 자유를 표방하는 작품들을 선정하며 이를 국제 무대에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접수 대상은 전 세계 학생(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아티스트들의 시각예술 및 시각디자인 작품이며, 다국적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각 부문에서(초등부, 중등부 및 고등부) 우수 작품 40점을 선정한다.


각 부문에서 아이코사 어워드 [TOP 3] 3명, 옥타 어워드 [TOP 4 – 12] 9명, 테트라 어워드 [TOP 13 – 28] 16명 및 큐브 어워드 [TOP 29 – 40] 12명을 선정한다.  


수상자 혜택 및 부가 특전으로는(어워드별 상이) MPED 상장, 심사위원 맞춤 피드백, 본인 작품이 입혀진 맞춤 제작 제품 등이 있다. 또한 아이코사 어워드 및 옥타 어워드 수상자들에게는 이머징 학생 아티스트를 위한 온라인 오픈마켓 MPED EDGE (https://mpededge.emdash.one/)에 본인의 작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공모기간: 2023년 1월 1일 – 2023년 6월 25일


자세한 사항은 MPED INT’L ART&DESIGN AWARDS 홈페이지 (https://mped.emdash.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뉴스제보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