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선거 사전 투표센터 29일부터 운영 (10.28.2022)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2-10-28

► 11월 8일 중간선거를 앞두고 내일 29일부터 LA 카운티와 오렌지카운티 등 남가주 전역에 투표센터가 설치됩니다.


▻ LA 카운티에는 오늘부터 선거당일인 11월 8일까지 순차적으로 640개의 투표센터가 설치될 예정입니다. 거주지와 가까운 투표센터는 각 카운티 선거국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일 제2회 교육 웨비나가 펼쳐집니다. 의대 진학, 테크 등 스탬 전공과 취업에 관해 경험자들이 직접 나와 생생한 목소리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 교육 웨비나는 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며 유튜브에서 한국TV를 입력하면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미국 경제가 올해 처음 플러스 성장을 기록했지만 소비는 둔화세가 뚜렷해 일시적인 성장에 그칠 가능성이 크다는 평가가 나왔습니다.


▻ 모기지 이자율이 7퍼센트를 넘어 20년내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주택 시장이 한동안 정체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인수 계약을 완료하기로 한 28일 투자자 보호를 위해 미국 증시에서 트위터 주식 거래가 일시 중단된다.


▻ 미국내 디젤 경유 재고가 2008년 이후 최소 수준으로 줄어 가격 급등이 우려되고 있습니다. 당장 난방유로 사용하는 가정에는 비상이 걸렸습니다.


►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비치의 14층 아파트 건물에서 구조적인 결함이 발견돼 주민들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 미 국방부가 우크라이나에 2억7500만달러 규모의 무기 등을 추가로 지원할 계획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늘 발표할 예정입니다.


►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한국이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제공할 경우 양국 관계가 파탄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 살상 무기를 공급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 북한이 2주 만에 다시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 2발을 발사했습니다. KBS가 북한 위성 사진을 입수해 주요 군사 지역을 관찰한 결과, 동창리 서해위성발사장에서 시설을 증축하고 확장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본부장이 김용 민주연구원 부원장에게 돈이 든 상자를 직접 넘겼고, 돈의 용도는 이재명 민주당 대표의 대선 경선자금으로 알고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김 부원장 측은 자금 수수 혐의 자체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 윤석열 대통령은 정치권을 뒤흔든 이른바 ′청담동 심야 술자리 의혹′에 대해, 저급하고 유치한 가짜뉴스 선동이라고 말했습니다. 의혹을 제기한 민주당 김의겸 의원은 당과 정부, 대통령실이 우르르 몰매를 가하는 것이 저급하고 유치하다고 받아쳤는데요.


►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가 오늘 오후 5시부터 시작됩니다. 휴스턴은 저스틴 벌랜더, 필라델피아는 애런 놀라가 선발로 나섭니다.


▻ LA 클리퍼스가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와의 경기에서 110-118로 패해 시즌 2승 3패를 기록하게 됐습니다. 시즌 개막 후 4연패로 시작하고 있는 LA 레이커스는 오늘 미네소타와 원정경기 합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421.5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아침 한 때 흐리다 점차 맑아지겠고,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6 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