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글렌도라 차량사고 사망자, 31살 남성 구씨

2022.06.13

새벽 0시48분쯤 Glendora Mountain Road, Mile Marker 6.50
검은색 Mazda Miata 차량, 제방 아래로 떨어져.. 운전자 안에 갇혀
LA 카운티 검시소 부검 결과 사망자는 31살 남성 Zi Gu로 확인
CHP, 구씨 현장에서 사망 결론.. 사고 원인은 아직 불투명


어제(6월8일) Glendora 지역에서 일어난 차량 사고 피해자 신원이 공개됐다.


LA 카운티 검시소는 부검을 실시한 결과 차량 사고로 숨진 사람이 31살 남성 Zi Gu라고 밝혔다.


ZI Gu라는 남성은 어제 새벽 사고 현장에서 숨진 채 발견돼 LA 카운티 검시소가 부검을 해서 신원을 확인한 것이다.

캘리포니아고속도로순찰대, CHP는 어제 새벽 0시48분쯤 Glendora Mountain Road, Mile Marker 6.50 부근에서 차량 한 대의 단독사고가 일어났다고 밝혔다.


검은색 Mazda Miata 차량이 제방 아래로 굴러 떨어진 것이다.


제방 아래로 떨어진 Mazda Miata 차량의 운전자는 차량안에 끼여서 밖으로 나오지 못했다.


CHP가 출동해서 긴급 구조 작업을 벌인 끝에 운전자를 차량 밖으로 끌어냈지만 이미 숨진 뒤였다.


LA 카운티 검시소 부검 결과 사망자 신원이 나오기는 했지만 차량 사고가 왜 일어났는지, 어떻게 일어나게됐는지는 여전히 오리무중이다.


CHP는 사고 차량만에 의해서 일어난 단독 사고인지 아니면 다른 차량이 사고에 연관이 있는지 등을 조사하고 있다.


원문


고속도로 교통사고 관련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