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206. 마덜스 데이 맘엔 미 발레 클래스 Mother's Day Mom & Me Ballet Class

2022.05.02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을 가정의 달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각종 가정사에 관련된 기념일이 많기 때문일 것이다. 항상 바쁘게만 살아가는 우리가 5월 한 달이나마 가족 간의 정을 나누는 그런 시간을 갖기 위해 가정과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고 서로의 사랑과 소속감을 확인하고 부모님 은혜에 감사하며, 가정과 삶의 상호관계를 되새겨 재충전의 기회를 갖고 서로를 생각하고 사랑을 만들어 가는 시간을 갖자는 뜻일 것이다.


많은 사람이 내 자녀나 부모님 친척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무엇을 선물할까 고민을 할 것이다. 우리 가족을 위하여 가장 중요한 선물은 무엇일까? 가족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우리 주위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해년마다 마덜스 데이 날에는 진발레스쿨에서 엄마와 함께 하는 스페셜 발레 클래스가 진행된다. 발레를 통해서 가족 간의 화목과 사랑 그리고 감사를 배우며 전한다. 아름다운 발레 음악에 맞추어 엄마와 함께 손잡고 왈츠를 추고 스트레칭도 하고 누워있는 엄마의 발목에 앉아 비행기를 타거나 엄마와 함께 빠드뒤 (남녀가 추는 2 인무)를 추며 카네이션 꽃을 주고, 동화 속 공주님으로 변하면 아이들은 상상의 나래를 펴고 깔깔거리고 웃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을 것이다. 엄마와 함께 발레를 배운다. 


엄마만큼 내 아이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은 없다. 부모보다 더 훌륭한 교사는 없다. 맘엔 미 유아발레 클래스는 엄마와 함께하며 발레 동작을 놀이와 체험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길러지고, 줄 서기, 인사하는 레베랑스 마임을 통해 감사의 예절을 배우고, 운동 습관을 생활화하면서 정서적인 안정감을 줄 것이다. 발레로 자신의 셍각을 표현함으로써 자신감을 갖도록 해주며, 평생 건강하게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는 참 중요한 기초교육이다. 건강한 육체에서 건강한 정신이 나온다. 아이와 함께 뒹굴고 뛰며 손잡고 서로 스킨십을 느낄때 내 아이는 건강해질 것이며, 웃음과 사랑이 가득한 가정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5월 7일 토요일 11:30 AM 진발레스쿨의 마덜스 데이 맘엔 미 스페셜 발레 클래스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www.koadance.org www.balletjean.com

한미무용연합회. 진발레스쿨

3727 West. 6th Street #607. LA CA 90020

Tel: 323-428-4429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