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DATANET] 한국통합민원센터, 전 세계 민원서류 비대면 서비스로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

2020.03.24

[DATANET] 한국통합민원센터, 전 세계 민원서류 비대면 서비스로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


글로벌 민원서류 공인증 플랫폼으로 '원스톱’ 서비스





최근 불어닥친 코로나19 사태로 지역사회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호소하고 있다.

자국의 안전을 위한 입출국 제한 및 금지와 더불어, 크고 작은 국제 행사의 취소 및 연기, 시민들의 외출자제, 학교의 휴교, 기업들의 재택근무 등 어느때 보다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는 것이 필수적 사항으로 대두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사람들의 일상이 변화되고 있는 만큼 사회전반에 걸쳐 ‘비대면, 비접촉’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유통업계부터 시작된 비대면 움직임은 이젠 업무, 교육, 취미 등 전방위적으로 일상화하고 있는 추세다. 심지어 해당 관공서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간단하게 국내외 민원서류를 받아 볼 수 있는 비대면 민원 서비스도 있다.

글로벌 민원서류 공인증 플랫폼을 다년간 구축해온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민원에서는 전 세계 민원서류 발급은 물론 해외에 제출하기 위해 번역, 공증, 외교부, 아포스티유, 대사관인증이라는 복잡하고 까다로운 까다로운 절차를 원스톱서비스로 처리가 가능하다. 특히 발급된 서류는 전 세계 어디든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받아 볼 수 있으며 이메일로도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공인인증서, 불필요한 프로그램들, 프린터, 스캐너 등이 없어도 신청이 가능하며 전 세계인들도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민원서류를 비대면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다국어 사이트 '글로벌 올민원 닷컴'도 운영하고 있어 해외 민원인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한국통합민원센터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로 힘들어하는 지구촌 민원인들에게 다양한 분야(이민, 유학, 비지니스, 국제결혼, 출장 등)에 필요한 각종 민원서류는 필수 사항임은 부정할 수 없기 때문에 당사의 서비스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고 전했다.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3883 


http://allminwon.com/main/index.php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