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1324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3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게임/스포츠

홍진호 우승에 관한이야기!

2022.07.28

텍사스홀덤 규칙과 족보 필수

다른 플레이어에 집중

손에 잡히고 다른 플레이어의 시야를 잃기 쉽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이 얼마나 많은 칩을 가지고 있는지 (대략적인 카운트, 반드시 특정한 카운트는 아님), 어떤 카드를 가질 수 있는지, 그리고 다른 모든 사람과 공유하는 커뮤니티 카드를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핸드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선수 동향을 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누가 블러핑을 하고 누가 더 타이트한 게임을 하는지 결정하십시오.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10 이상을 베팅한 적이 없고 갑자기 $50 베팅을 하는 경우 조심해야 합니다. 선수에게 확실한 것이 있다는 좋은 표시입니다.


플레이어가 상당히 큰 핸드를 잃다가 큰 베팅을 하고 바로 돌아온다면 그 플레이어는 좌절감에 무모하게 베팅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런 플레이를 하는 사람은 폴드할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지금은 밀어내기에 나쁜 시간이 아닙니다.

텍사스홀덤 기본규칙

다른 플레이어가 플럽을 무료로 볼 수 없도록 하세요

플럽을 볼 수 있을 만큼 강한 핸드를 가지고 있다면 다른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볼 수 없도록 하십시오. 최소한 최소 베팅만큼 레이즈하십시오. 초보자들은 플럽을 가능한 한 싸게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들이 하도록 내버려 두는 것은 위험합니다.


당신의 핸드는 AK이고 다른 플레이어들은 7-4와 10-5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플럽 전에 두 핸드를 모두 아웃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빅 블라인드의 가격으로 플럽을 보게 하면 재앙이 닥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10-9-8은 최악의 상황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상대방 중 하나는 개방형 스트레이트 드로우를 가지고 있고 다른 하나는 10 페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훌륭한 출발선을 낭비했습니다.


실패 후 나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플럽 후 핸드를 폴드하는 것은 일부 초보 플레이어에게 어렵습니다. "나는 이미 팟에 돈을 넣었기 때문에 계속해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라고 그들은 추론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생각은 많은 칩을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좋은 핸드로 시작하더라도 플럽에서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AK를 가지고 있지만 플랍이 JJ-5로 나온다고 가정해봅시다. 그것은 당신에게 소용이 없으며 다른 누군가가 J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갑자기 큰 약자입니다. A나 K, 또는 둘 다 나오더라도, 당신은 3개의 J에게 지게 될 것입니다. 플랍이 당신의 핸드를 향상시키지 않고 당신이 빅 페어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아웃에 대해 열심히 생각하십시오.


때때로, 플럽이 뜻대로 되지 않았다고 생각할지라도 플럽 이후에 나가야 합니다. 당신이 Q-6에 머물렀고 플랍이 K-10-6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자연스러운 경향은 옳은 일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굉장하지 않습니까? 저는 6이 있습니다!" 그러나 K와 10은 매우 위험합니다. 당신은 낮은 페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K나 10을 가진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보다 앞서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턴과 리버에서 스마트하게 플레이

이 간단한 팁을 따르면 턴과 리버에서 더 나은 플레이어가 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턴 후 드로우를 잡고 있다면(즉, 일반적으로 스트레이트나 플러시처럼 좋은 핸드를 만들기 위해 한 장의 카드가 더 필요합니다) 가능한 한 저렴하게 리버에 가십시오.

당신이 턴 후에 최고의 핸드를 가지고 있다고 확신한다면, 상대방이 리버를 볼 수 있도록 비싸게 만드십시오.

커뮤니티 카드에 페어가 포함된 경우 풀 하우스와 경쟁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보드에 같은 무늬의 카드 3장이 표시되면 플러쉬를 들고 있는 상대방을 조심하십시오.

리버 이후에 체크, 베팅, 폴드 또는 콜을 결정하는 것은 카드의 실현된 가치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핸드를 개선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상대방이 더 나은 핸드 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일반적으로 여기서 블러핑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