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132456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16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게임/스포츠

모두가 즐기는 포커게임 잘하는방법

2022.09.04

포커 잘하는방법

때때로 하나 또는 두 개의 조커가 추가되는 표준 52장 카드 팩이 사용됩니다. 포커는 원팩 게임이지만 오늘날 클럽에서 하는 거의 모든 게임과 최고의 선수들 사이에서 게임 속도를 높이기 위해 대조적인 색상의 두 팩이 사용됩니다. 한 팩이 처리되는 동안 다른 팩은 섞이고 다음 거래를 준비합니다. 두 팩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거래가 진행되는 동안 이전 딜러는 자신이 처리한 팩에서 모든 카드를 모아서 섞은 다음 왼쪽에 놓습니다. 다음 거래 시간이 되면 섞은 덱을 다음 딜러에게 넘깁니다. 두 팩이 사용되는 많은 게임에서 딜러의 오른손 상대가 아닌 왼손 상대가 팩을 잘라냅니다.


클럽에서는 카드를 자주 교체하고 모든 플레이어가 원할 때마다 새 카드를 요청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새 카드가 도입되면 두 팩이 모두 교체되고 새 데크의 봉인과 셀로판 포장은 모든 플레이어가 볼 수 있는 곳에서 풀어야 합니다.


카드 가치/득점

포커는 무수히 많은 형태로 플레이되지만 포커 핸드의 가치와 베팅의 원칙을 이해하는 플레이어는 어떤 유형의 포커 게임에서도 어려움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게임 버전을 제외하고 포커 핸드는 5장의 카드로 구성됩니다. 포커 핸드의 다양한 조합은 5가지 종류(최고)에서 무쌍 또는 무(최저)까지 순위가 매겨집니다.


Five of the Kind – 이것은 가능한 가장 높은 핸드이며 조커, 2개의 외눈박이 잭 또는 4개의 듀스와 같이 최소한 하나의 카드가 야생인 게임에서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종류의 예로는 4개의 10과 와일드 카드 또는 2개의 퀸과 3개의 와일드 카드가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플러시 – 표준 팩만 사용하고 와일드 카드가 없을 때 가능한 가장 높은 핸드입니다. 스트레이트 플러시는 하트 10, 9, 8, 7, 6과 같이 순서대로 같은 무늬의 5장의 카드로 구성됩니다. 가장 높은 순위의 스트레이트 플러시는 A, K, Q, J, 10 한 슈트의 조합으로, 이 조합에는 로열 플러시 또는 로열 스트레이트 플러시라는 특별한 이름이 있습니다. 이 핸드가 처리될 확률은 거의 650,000분의 1입니다.


포 오브 카인드 – 다음으로 높은 핸드로 스트레이트 플러쉬 바로 아래에 위치합니다. 예를 들어 4개의 에이스 또는 4개의 3이 있습니다. 다섯 번째, 일치하지 않는 카드가 무엇이든 상관 없습니다.


풀 하우스 – 이 다채로운 핸드는 3개의 8과 2개의 4 또는 3개의 에이스와 2개의 6과 같이 한 등급의 카드 3장과 다른 등급의 카드 2장으로 구성됩니다.


플러시( Flush ) – 5장의 카드, 모두 같은 무늬지만 순서대로는 아닙니다. 플러시입니다. 한 예로 클럽의 Q, 10, 7, 6, 2가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 5장의 카드가 순서대로 있지만 동일한 슈트가 모두 스트레이트는 아닙니다. 예는 9♥, 8♣, 7♠, 6♦, 5♥입니다.


쓰리 오브 카인드 – 이 조합은 3개의 동일한 등급의 카드와 3개의 잭, 7, 4와 같이 등급이 다른 두 장의 카드를 포함합니다.


투 페어 – 이 핸드에는 한 랭크의 페어와 다른 랭크의 다른 페어, 그리고 Q, Q, 7, 7, 4와 같은 다른 랭크의 다섯 번째 카드가 포함됩니다.


원 페어 – 이 빈번한 조합에는 다른 3장의 카드가 다른 순위인 한 페어만 포함됩니다. 예는 10, 10, K, 4, 3입니다.


노 페어 – 이 매우 일반적인 핸드에는 "아무것도"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5장의 카드 중 어느 것도 짝을 이루지 않으며 5장의 카드가 모두 같은 무늬이거나 연속된 순위가 아닙니다. 한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페어가 없는 경우 핸드는 각 핸드에 포함된 가장 높은 카드로 평가되므로 에이스 하이 핸드가 킹 하이 핸드를 이기는 식입니다.


포커에서 양복은 상대적 순위가 없기 때문에 동일한 두 손, 카드 대 카드는 묶여 있습니다. 이 경우 동점인 플레이어는 팟을 나눕니다. 두 핸드에 동일한 하이 페어가 포함된 경우 핸드에 있는 다음 카드의 순위에 따라 어느 쪽이 승리할지 결정됩니다. 예: 9, 9, 7, 4, 2는 9, 9, 5, 3, 2를 이깁니다. 마찬가지로 동일한 쌍을 가진 두 손은 다섯 번째 카드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 Q, Q, 6, 6, J는 Q, Q, 6, 6, 10을 이깁니다.


도박

베팅은 포커의 핵심입니다. 게임은 본질적으로 칩 관리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각 포커 거래 과정에서 플레이어가 자신의 손에 베팅할 기회가 있는 하나 이상의 베팅 간격이 있습니다. 가난한 핸드로 손실을 최소화하고 좋은 핸드로 상금을 최대화하는 것은 포커가 요구하는 기본 기술입니다.


카드가 분배되기 전에 진행되는 포커 게임의 규칙에 따라 각 플레이어는 시작하기 위해 하나 이상의 칩에 대한 "앤티"라고 하는 초기 기여를 팟에 넣어야 합니다.


각 베팅 간격 또는 라운드는 플레이어가 차례로 하나 이상의 칩에 베팅할 때 시작됩니다. 왼쪽에 있는 각 플레이어는 차례로 같은 수의 칩을 팟에 넣어 해당 베팅을 "콜"해야 합니다. 또는 "레이즈"는 플레이어가 콜하기에 충분한 칩 이상을 넣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드롭"("폴드")은 플레이어가 팟에 칩을 넣지 않고 손을 버리고 다음 거래까지 배팅에서 제외됨을 의미합니다.


플레이어가 드롭하면 해당 팟에 넣은 칩을 모두 잃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적어도 앞선 플레이어만큼 많은 칩을 팟에 넣을 의사가 없으면 드롭아웃해야 합니다.


배팅 간격은 배팅이 균등화되었을 때 종료됩니다. 각 포커 거래에는 일반적으로 두 개 이상의 베팅 간격이 있습니다. 마지막 인터벌 후에 "대결"이 있습니다. 이는 남아 있는 각 플레이어가 테이블에 자신의 손을 위로 향하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면 최고의 포커 핸드가 팟을 차지합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가 콜하지 않은 내기를 하거나 레이즈를 하면 손을 보여주지 않고 팟을 이깁니다. 따라서 포커에는 블러핑 요소가 있으며 최고의 카드 조합이 항상 팟을 이기는 것은 아닙니다! 블러핑은 포커가 인기 있는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가 베팅하지 않고 게임에 남아 있기를 원하면 "확인"합니다. 이것은 사실상 플레이어가 "무의미한 베팅"을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플레이어는 해당 배팅 간격에 배팅을 한 사람이 없는 경우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내기를 한 경우 확인할 수는 없지만 최소한 내기를 콜하거나 드롭해야 합니다. 확인하는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올린 내기를 올릴 수 있습니다. 이를 "샌드백(sandbag)"이라고 하며 사전에 이 관행이 금지된 것으로 결정되지 않는 한 허용됩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한 라운드 동안 확인하면 베팅 간격이 종료되고 여전히 팟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에 남아 있습니다.


각 베팅 라운드에서 게임 규칙에 따라 한 명의 플레이어가 첫 번째 베터로 지정됩니다. 베팅할 차례는 항상 왼쪽으로, 플레이어에서 플레이어로 이동하며 아무도 자신의 차례가 아닌 한 확인, 베팅 또는 드롭할 수 없습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