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132456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16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게임/스포츠

홀덤잘하는방법!

2022.09.06

게임 플레이 자체를 시작하기 전에 텍사스 홀덤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필요한 몇 가지 중요한 용어를 살펴보겠습니다.


팟 - 포커 게임 중 베팅되는 모든 금액의 합계입니다.

앤티 - 앤티는 테이블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팟에 지불해야 하는 금액입니다. 텍사스 홀덤은 일반적으로 앤티 대신 블라인드(아래 정의 참조)로 플레이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용어를 아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더 높은 수준의 토너먼트 플레이는 앤티와 블라인드를 모두 사용합니다.

블라인드 - 블라인드도 강제 베팅이지만 한두 명의 플레이어에게만 부과됩니다. 텍사스 홀덤에는 보통 스몰 블라인드와 빅 블라인드가 있습니다. 빅 블라인드는 라운드에 대한 "풀" 앤티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스몰 블라인드는 일반적으로 빅의 절반입니다. 블라인드는 딜러의 왼쪽에 있는 두 플레이어가 지불합니다. 그들은 카드가 처리되기 전에 블라인드를 지불해야 하므로 "블라인드"라고 합니다. 카드가 분배된 후 테이블에 있는 나머지 플레이어는 게임을 계속하기 위해 콜하거나 빅 블라인드를 레이즈해야 합니다.

배팅/레이즈 - 배팅 라운드 중 플레이어가 처음으로 팟에 돈을 추가하는 것을 배팅이라고 하고, 플레이어가 배팅을 늘리는 것을 레이즈라고 합니다.

체크/콜 - 체크는 베팅이 없고 플레이어가 직접 하지 않는 경우이고, 콜은 플레이어가 베팅을 늘리지 않고 일치하는 경우입니다.

폴드 -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가 되면 언제든지 폴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폴드하면 해당 라운드에서 벗어납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