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부

[SAT컨설팅후기]일리노이 대학교 UIUC합격 후기

2018.03.07

안녕하세요. 저는 2018년 Fall 신입으로 UIUC에 합격한 학생입니다. 
우선 에듀모스트 원장선생님, 에세이 선생님, 카운셀러 선생님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제가 SAT를 혼자 공부해서 학원은 따로 다니진 않았고 그래서 사실 SAT성적이 좋지 않았습니다. 혼자서 원서를 쓰고 해볼까 하다가 한 두군데 어플라이 하는 것도 아니고 10군데 정도를 어플라이 하려니 너무 복잡하고 힘들었습니다. 성적표는 언제 보내고 대학교마다 데드라인은 다 다르고 .. 어디를 얼리로 써야될지 아니면 레귤러로 써야될지....정말 너무 복잡하더라구요. 
그러던 중 저희 학교에 에듀모스트에서 원서 컨설팅을 한다는 애가 있어서 어떠냐고 했더니 괜찮다고 전화해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직접 가서 상담을 받아봤었습니다. 부모님 없이 저 혼자 가서 상담 받았는데도 원장선생님께서 너무 자세히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바로 아빠께 전화드리고 결정했었습니다. 
제가 UIUC합격이 정말 감격스러운 이유가 1200점 정도 되는 성적대라서 사실 UIUC까진 기대도 안했거든요. 저희 부모님도 랭킹 한 80-90위 정도되는 다른 주립대 정도 생각하셨는데(물론 랭킹이 그렇게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요) 이렇게 좋은 학교에 합격해서 너무너무 기뻐하셨어요. 에듀모스트에 떡이라도 보내야 되는 거 아니냐고..ㅎㅎ
그래서 제가 UIUC에 붙을 수 있던 이유가 무엇이었을지 생각을 해보니 에듀모스트에서 원서와 에세이 도움을 잘 받아서 그런 것 같더라구요. 선생님께서 레쥬메작성부터 다 도와주시고 특히 에세이는 수정을 백번 정도 한것 같아요. 쓰고 선생님이랑 회의하고 다시 고치고 회의하고..또 고치고.. 브레인 스토밍도 다 함께 해주시고 전공 선택도 머리를 맞대고 함께 해주시고..여러가지로 저를 위해 시간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거의 반년동안 제 인생을 위해 이렇게 노력해주셔서 좋은 결과가 나온것 같아요. 
UIUC가서 정말 잘하려구요!!ㅎㅎ 정말 잘 되서 에듀모스트 소개도 많이 시켜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