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UC Davis에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
작년에 에듀모스트에서 컨설팅을 받았습니다.
SAT수업은 10학년때 여름방학에 한번만 들었었고 ACT를 할지 SAT를 할지 계속 고민하다가 11학년때는 여름방학에 봉사캠프를 가는 바람에 수업을 듣진 않았습니다.
저의 처음 레벨테스트 점수는 챙피하게도 1150점이었습니다. 부모님께서 이걸로 대학 못간다고 엄청 놀라셨었죠..제가 학교 GPA가 좋은 편이라서
SAT도 어느 정도는 나올거라고 생각했는데 공부를 안하고 봤더니 저런 점수가 나왔습니다.
인터넷에서 강남SAT학원을
엄청 검색하고 부모님이 여러 학원에 전화상담도 10번넘게 하시고 결정한 곳이 에듀모스트였습니다.
부모님께서 제일 맘에 드셨던게 단어테스트 재시험과 자습이셨다고
합니다. 그냥 저 혼자서 공부하게 하면 분명 제대로 못할 거라고 생각하셨는지 자습을 꼭 시켜야 된다고
생각하셨나봅니다. 저는 무려 9주나 수업을 들었습니다. 학원에서도 너무 무리하게 듣는 거 아니냐고 하실 정도였습니다...근데
저와 저희 부모님은 이번 한번에 올인을 해버리자고 생각을 했었고 특히 엄마께서 무조건 방학 내내 꽉 채워 듣고 끝내야 된다고..아마 제가 수강했던 해에 가장 오래수업을 받은 학생이 저였을 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SAT는 1300점을 받았고 처음 테스트봤을때에 비해 엄청난 성과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수업하고 나서 자습을 했던 것이 숙제도 할 수 있고 배운 걸 정리할 수도 있고 시간이 남으면 책도 읽을 수 있어서 공부 습관이 생길 수 있게 해준 고마운 시스템이었습니다.
지금 학교를 결정한 것도 원장님하고 충분히 상의하고 저의 성향과 학교 분위기, 제가 공부하고 싶은 분야에 대한 전망 등을 다양하게 고려해서 한것이고 정말 만족스럽게 학교 생활 중입니다.
SAT학원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에듀모스트를 첫번째로 고려해주세요! 실망하지 않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