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Bonitar 100mg 정제 가격 - 최저 비용의 Bosutinib 10정 팩

2022.01.11

Bonitar 100 Tablet: 혈액암의 일종인 만성 골수성 백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약물은 암세포의 성장과 증식을 늦추고 질병의 진행을 늦춤으로써 작동합니다.


제품 세부 정보:


브랜드 이름: Bonitar 100mg

구성: Bosutinib 100mg

제조사: Sun Pharmaceutical Industries Ltd

형태: 태블릿

포장: 10정 팩

원산지: 인도


Bonitar 100의 대체 브랜드


--> Bosutris 100mg Bosutinib 정제


Bonitar 100은 다른 강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 Bonitar 400mg Bosutinib 정제



Bonitar 100mg 정제의 용도:


필라델피아 염색체(Ph+ CML)를 이용한 만성 골수성 백혈병 치료


Bonitar 100mg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Bonitar 400mg 정제에는 Bosutinib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암 치료에 사용된 티로신 키나제 억제제입니다. 암 발병 및 확산을 촉진하는 비정상적인 단백질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하도록 방지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이것은 암세포 확산을 예방하거나 늦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Bonitar 100mg의 부작용:


복통

메스꺼움

구토

설사

두통

기침

낮은 혈소판

빈혈(적혈구 수가 적음)

비인두염(인후 및 비강의 염증)

호흡기 감염

백혈구 수 감소(호중구)

호흡곤란

간 효소 증가


몇 가지 빠른 팁:


설사는 가능한 부작용입니다. 물을 많이 마시고 설사가 지속되거나 대변에 혈흔이 보이면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심각한 출혈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두통, 복통을 경험하거나 소변이나 대변에 혈액이 보이면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임신 중이거나 임신이 예상되는 경우 또는 수유 중인 경우에는 이 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약을 복용하는 동안과 복용을 중단한 후 한 달 동안은 믿을 수 있는 피임법을 사용하여 임신을 예방하십시오.


Bonitar 100mg 정제 가격 - 전문 의약품 유통업체


당신은 바로 이곳에 왔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모든 의약품에 대해 최상의 가격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저희 홈페이지를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Bonitar 100mg 정제를 주문하려면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문의를 제출하십시오. 우리는 최고의 의약품 유통업체 및 공급업체 중 하나로서 고품질 의약품을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미국, 영국, 러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홍콩, 일본, 한국, 폴란드, 호주, 이탈리아 등 전 세계에 의약품을 배송합니다.


이메일(sales@oddwayinternational.com) 또는 전화/WhatsApp(+91-9873336444)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