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유투브 링크에서 보셔요.
https://www.youtube.com/watch?v=dGY1_HvLxGY
장례추도예배 영적 문제점.
장례예배 추도예배 사탄이 성도들 몰래 쳐 놓은 지옥 유인 영적 올가미 라고 합니다.
성경책 어디에도 장례예배 제사 드린 기록은 없습니다. 구약시대 장례는 그나라 풍습 전통 장례 행위들이라고 보셔야 됩니다. 그리고 예수님 신약 시대에 예수님 사망시 장례 예배 했습니까?
예수님 제자중에 우리 아버지 장례식 좀 치러오 오겠습니다. 라고 했을때 시체처리는 불신자들에게 맡기고 너는 계속 이웃 사람 전도 하거라고 지시 하신것 아닌가요.
성경말씀 보실때 이해가 안되시면 예수님 입장에서 묵상해 보세요.
죽은자 위해 추도 장례 예배의식은 명백한 우상 숭배입니다.
그래도 이해 안되시면 회개하지 않고 죽어 보시면 압니다. 내가 임종시 예수님께 일평생 예수위해 살았는데 이해해 주시겠지 라고 생각 하십니까? 착각하지 마시고 성경책을 냉정하게 좀 보세요. 예수님은 인간이 아니시고 신입니다. 노아 홍수때 임산부도 다 쓸어 버린 신입니다. 지옥 간증에 3살 어린이도 지옥에 있더랍니다.
일부 목회자들이 장례 예식은 우상숭배 아니라고 주장하는데 애국가 부르고 기도만 하면 우상숭배가 안될수도 있는데 장례식순에 찬송가가 들어 가고 예수님 이름을 사용하면 100% 우상숭배 행위가 됩니다.
헌화 역시 우상숭배 죄가 성립 됩니다.
저희 아버지 장례식 예배 참석해서 왜 우상 숭배가 되나 주시 했습니다.
헌화 못하게 꽃도 다치우고 절 못하게 했습니다.
저는 성령세례 받고 평신도 사역 중인 촌교회 집사 사역자 입니다.
성경에서 하라고 하면 하시고 하지 말라고 하시면 하지 마세요.
왜 국내외 천국지옥 간증에 목사님들 5%도 천국에 못 간다 기독교인들 5%도 천국에 못간다는 영적 경고가 올라오는지 묵상해 보세요.
미국 유명 목회자는 미국교회 성도 수십년전에 2%만이라도 천국에 갔으면 합디다. 여러분 예수님을 성경대로 믿고 목사들이 장례예배 추도예배 드리자고 하면 과감하게 스톱하세요. 지옥 같이 가고 싶지 않다면.
천국인 새 예루살렘성 크기가 2.200km 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작습니다. 구약시대 구원 받은 분까지 다 들어 가야 합니다. 천국가는 분 실제로 너 작다는 증거 아닙니까. 예수님 성경대로 똑바로 믿고 모두 천국에서 만납시다.
이 간증 기독교인이 부정한다면 명백한 성령 모독죄가 됩니다.
www.jhdh.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