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어느 30.000명 교회 목사님이 새벽 기도중에 예수님이 지옥으로 쳐넣었다고 합니다.
건져 주시면서
너희들 교회 30.000교인 중에 겨루 5명 구원 받았다고 하셨답니다.
이 영적 사건을 영화로 제작한 것입니다.
교회 이름은 함구하네요. 저는 대충 어느 교회 인지 짐작은 가는데 확실치 않아서 말씀 못드리겠네요.
이교회 이름 아시면 댓글로 남겨 주세요.
네이브 블로거에 올리고 린크 걸어 드립니다. 철저한 회개 기도로 모두 구원 받고 지옥 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idcckorea/223567953140
목사님 포함 모든 그리스도인들에게 가장 매우 매우 시급한 우선순위는 예수님께 회개하여 죄 용서 받고 구원성령 받아 성경보며 지시대로 마음과 행동으로 순종하여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이유는 내가 오늘밤 임종 할수도 있기 때문이다. 기독인 천국 가는 비율이 5%도 안 된다고 합니다.
회개하여 죄사함 받고 성령 받으시면 성경말씀을 올바로 알수가 있습니다. 신학박사라고 성경 뜻을 영적으로 바로 알수 있다고 볼수 없습니다. 그래서 성령 받고 복음 전하라고 지시 하신 것 아닐까요?
주예수를 믿어라. 그러면 너와 내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어떻게 예수님을 믿어야 구원받고 천국 갈수 있을까요?
예수 믿다. 라는 성경적 의미는?
성경말씀 전체가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직간접 적으로 하신 말씀을 기록해둔 책입니다.
그래서 성경말씀을 보시면서 논리적으로 과학적으로 이해가 불가능한 내용들도 의심하지 않고 마음으로 믿고 각종 지시들을 행동으로 순종하는 것을 예수 믿는다. 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받고 내 영혼 천국 간다는 뜻입니다.
여러분 이렇게 예수님을 믿습니까?
예수님께 회개하여 죄 사함 받고 구원의 선물 성령 받았으며 성령 열매가 있습니까?
내가 내일 모레쯤 갑자기 죽을 수도 있는데 생명책에 이름이 진짜 있는지 금식하며 울며 예수님께 확인해 보시고 임종하셔도 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예수님을 사랑하다. 라는 뜻은?
성경내용 속에 각종 계명 즉 지시들을 행동과 마음으로 순종하는 것이랍니다. 나는 예수하나님의 계명을 불 순종 하면서 주일 예배에 예수님 사랑 합니다. 라고 거짓 찬송을 혹시 하고 있지는 않으십니까? 이웃 사랑이란? 이웃 지옥 가지 않게 전도하는 것이랍니다.
구원은 회개로 죄 사함 받으면 무당이든 스님이든 시진핑이든 김정은이든 누구나 선물로 주어지지만 반드시 구원성령 받은 자가 성도 자격이 영적으로 부여 되며 이 순간부터는 반드시 마음과 행동으로 성경 지시대로 순종치 않는 것이 지옥 갈 죄가 됩니다.
기도의 영적 의미?
내가 예수님말씀을 의심치 않고 의지하며 믿으며 사랑하며 존경하고 두려워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참고로 요한복음에 하나님 말씀과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지 아니하면 바티칸 교황이든 신학박사든 목사든 지위고하 막론하고 임종 후 영혼 심판 때 모두 지옥 유황불 못으로 심판 하신답니다.
기도 응답 확실히 받는 방법은 성의껏 마음을 모아 울며 금식하면 거룩한 마음으로 기도하시면 귀신 쫓고 죽은 자도 살릴 수 있습니다. 실제 아프리카에서 죽은 자 수백명 살아난 간증이 있습니다. 한명 목사가 200명 이상 살린 케이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