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 혜택을 수 년간 받아오고 있었데요 최근에 직장에서 풀타임이 되었고 회사 건강 보험을 가입하라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수입이 올라가면 메디칼도 중단 되겠지만 제가 먼저 알고 싶은 것은 회사 건강 보험은 반드시 가입을 해야 하는 것인가요? 아니면, 선택적으로 메디칼이나 커버드 캘리가 내용이 더 좋으면 그것을 가입하여 이용해도 괜찮은건가요? 회사마다 규정이 다를수 있는건가요?
감사합니다.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바마케어일경우 지난년도의 인컴을토대로 의료보험을예측하여 월보험료를 받고있습니다. 올해 풀타임으로 인컴이늘었을경우에는 그인컴에맞게월보험료가 측정되어 내년초세금보고시에 왕창모아서내야할수있습니다. 현재보험을유지하는것은 로우인컴일경우좋지만 그렇지않다면 회사의료보험이 이득일수도있습니다.

회사보험을 받기 싫다면 안받을수도 있을겁니다. 메디컬의 장점을 지키기 위해서 그런거라면 안됩니다. 수입이 늘어서 나중에 택스보고하면 메디칼 수혜는 유지가 안될겁니다. 저소득자를 위한 보험이니까요. 편하게 회사보험을 가지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