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들에게 들러리 그만 섭시다.

흑인들이 아프리카에서 노예로  잡혀온지 한 2백년 되었을겁니다. 


그리고 짐승처럼 이용당한것도 사실이고 그짓을 저지른자들은 백인들이지요. 흑인들이 자신들이 짐승처럼 당해온것을  보상받으려 노력한게 2백년이고 이들은 자신들의 보상을 위해서 수많은 일들을 벌려왔고 이젠 미국서 인정을 받는 특혜 그룹이된것이지요.


재미있는건 소수계들이 흑인과 같다고 생각하고 그들을 지지하고 도와준다는 겁니다. 그들은 절대로 고마워하지 않아요. 그들눈에는 소수계도 백인과 같은 그룹 이지요.


흑인들의 암울했던 역사는 흑인들만의것이지 타 소수계는 같이 나눌수가 없고 그들이 획득한 미국내에서의 이익도 나눠주지 않아요.


멋모르고 인권이니 자유니 하면서 흑인들 따라다니면서 BLM 시위같은것에 동참하지 마세요.


소수계는 우리 방식대로 우리의 이익을 얻어야 합니다.


뭐든 스스로 얻어야만 하는것입니다. 남에게 나누어 달라고 해서 얻을수 있는게  없어요


유대인들이 미국서 받은 멸시와 천대는 흑인 못지 않았지만 지금은 누구도 그들을 건들리지 못하지요.


우리는 우리 방식대로 우리가 잘하는것을  하면서 성공하면 미국서 저절로 인정을 받지요.


길에서 소리치고 떠들고 시위하는것은 그것밖에 할수 없는 흑인들의 전용물입니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