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자리찾기

이재명 작금의 여당 대선 후보가 '이승만-박정희-전두환–이명박-박근혜'는 '친일 매국 학살자'로 규정하였다. 이것이 그들이 말하는 주사파 '민주화5.18정신'이다. 북한이 '조선인민 민주주의'를 표방하여 좌파들은 주로 '민주화라는 단어를 즐겨 사용한다'는 것이다. 작금의 여야 후보들중 여권쪽은 어차피 '5.18 극좌파'로 익히 알아 왔슴에 그들의 파렴치한 5.18 정치에 거론조차 가할 필요성을 느끼지 않는다. 이러한 이유로 자유민주 국민들은 그나마 야당측에 기대를 한번 해 본 것 같다.


그러나 '도긴개긴'이라고 작금의 대선 후보들은 벌써 5.18 주사파 숭배자들로 이미 구성되어 버린 것 같다. 그래서 '야당 후보 윤씨를 어느 세력이 추천하였는가?' 이다. 윤씨가 검찰총장에서 물러 나게 된 이유는 추씨성을 가진 대구출신 여자가 검찰개혁이라는 미명아래 윤씨가 퇴물 취급 당할 당시의 검찰 총장이 격렬히 그들에게 항거하며 투쟁하였고 야권 및 우파측에서 이렇다할 대선 후보를 찾지못하다가 그의 투쟁에 감동하며 윤씨를 대선 후보로 밀고 간것 같다. 그러나 저러한 과정이 5.18 전략이였다면 어찌 할것인가? 도둑이 은밀히 잠입하듯 5.18 주사파들이 밀가루 덮어쓰고 문 열어 달라'는 늑대와 같이 잠입하여 우파 정보들을 분석하였을 것이고 핵심 5.18 작자들이 상당히 밀도있는 전략으로 '5.18사각 반죽틀을 제작하고 윤씨를 밀가루 반죽으로 만든 다음 5.18 사각 반죽 틀에 밀어 넣자'한 추정이 가능해진다. 

 

https://www.youtube.com/watch?v=KRclNV80g40&t=145s


박근혜자리찾기' 켐패인은 저러한 5.18 좌파들에 의해 대한민국 헌법이 '5.18 정신'으로 정리되는 참담한 비극을 막기 위함이며, 자유주의 헌법 가치를 논하며 5.18를 숭배하는 자는 이미 나쁜 주사파로 보고있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