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내란죄로 기소될 수 있을까? Jan 6 의사당 폭동 진상 조사위 내용

2021년 1월 6일 보는 눈을 의심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장면이 생중계되었습니다.
민주주의의 상징이라고 여겨졌던 미국의 의사당이 폭동으로 파괴되고 경관들이 살해되었습니다.

미 의회는 이 사태를 철저히 조사하여 그 원인을 파악하고 제대로 조치를 해야 한다는 점에 

양당의 동의를 거쳐 조사 위원회를 꾸렸습니다. 

그 청문회가 2022년 6월 13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여기에서 밝혀진 사실들을 간추려 보았습니다. 


누구나 자유로운 정치적 견해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견해가 가능하면 사실에 뿌리를 두고 이성의 힘에 따른 것이라면 더욱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쪼록 잘못된 사실이나 어떤 편견에 따라 판단하기보다는
합리적인 노력에 따라 밝혀진 사실들을 객관적으로 잘 이해하여 판단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정치 듣기-트럼프는 과연 내란죄로 기소될 수 있을까

https://www.podbbang.com/channels/13236/episodes/24377216?ucode=L-hnvfDGVB




좋아요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