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자, 또는 이들을 옹호하는 여.야 세비의원. 법관 이들은 서로서로 돕고사는공생관계이다.
어지러운 병든사회 제작해가는 주범들이라는것이다. 다시한번 언급하는바 '망한동해, 진리똥걸래휘날려, 가짜위안부, 역사왜곡, 어용혈세빨이'등, 이들 집단들이 국회에 들어가 편가르기 음모질 가짜뉴스생산등으로 세상을 어지럽히는 주범이라해도 과언이아니다. 그럼에도 누구하나 선뜻나서 해결책 제시하는 용감한시민있나?
"2020년 4월 15일 21대 총선에서 당선된 300명이 2020년 5월 30일부터 국회 활동을 시작합니다.
지역구 의원 253명과 비례대표 47명, 총 300명 21대 의원은 2024년 5월 29일까지 4년 간 대한민국 입법 활동을 책임지게 됩니다. 경북 도의원에 무투표 당선된 국민의힘 박창석 후보는 전과 기록 7회로 무투표 당선자 가운데 가장 많습니다. 음주운전과 무면허, 뺑소니등으로 6차례 벌금형 선고받았고, 횡령으로 징역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형 받았습니다. (이정도면 흉악범!) 서울 양천구 의원에 재선이 사실상 확정된 민주당 유영주 후보. 혈중 알코올 농도 0.201%, 음주운전으로 2019년 5월, 벌금 7백만 원을 선고 받았는데, 무투표 당선됐습니다. 민주당은 음주운전 면허취소자 공천 배제를 약속했지만, '윤창호법 시행 후'란 단서를 달았고, 유 후보는 5개월 차이로 공천 심사를 통과했습니다. 이번 지방선거 무투표 당선자 502명 중 전과자는 30%인 151명. 기초단체장 3명, 시도의회 의원 44명, 구시군 의회 의원 92명, 기초 비례의원이 12명입니다. 음주운전이 55명으로 가장 많고, 선거법 위반이나 직무 관련 범죄, 부패범죄 전과자도 11명 있습니다. 대구시의원에 3번째 당선된 국민의힘 이재화 후보는 시의원 재직 당시 시청에 부당한 청탁을 했다가 직권남용죄로 벌금형을 받았고, 전남도의원에 3번째 당선된 민주당 이광일 후보는 배임수재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아 의원직을 상실하기도 했습니다."
이상의 기록인용은 그냥 조족지혈 빙산의 일각!
일례로 윤석열은 시력장애자로 병력기피하였으며, 김건희는 주가조작, 양평고속도로조작' 뇌물수수등의 부정의혹이있다.
이런자들이- 저러한 국회,국무의원들이 나라책임질수있나?
언급한바, '세비의원제 폐지'해야한다. 세비의원폐지, 그자리 '명예 봉사 국민도우미'제 실시하여 악취 오염덩어리들 없어지면 자연히 출산율 높일수있으며 자살자도 대폭 줄어들것이며, 세상이- 사회가 밝아지는 부가가치 효과를 기대해 볼수도있을 것이리라!
국민 80%이상이 말한다
'강도에게 도둑연넘들에게 나라 맡긴 꼴아지'라고-
세비의원제 폐지!
세비의원제 폐지!
자료인용: KBS / hankyung
https://www.youtube.com/watch?v=x3RriEmzVLo&t=927s
흑묘백묘, 시작이 반!
만악의근원 남북갈등 해소 항접 아젠다:
하나로 가는길: https://www.youtube.com/watch?v=w6ksUTEZ6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