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재산압류? 공탁금 납부 시한임박 (03.25.2024)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4-03-25

► 11월 대선을 앞둔 후보들의 비방전이 과열되고 있습니다. '빈털터리 도널드', '부패한 조'까지 두 후보가 경쟁자에게 붙이기도 했습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이 4억 6천만 달러에 달하는 공탁금을 납부할 시한이 임박한 가운데 검찰이 재산 압류에 나설 것으로 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2023년 세금보고 시즌을 통해 반영된 지난 한해 타운 경제는 관광업계가 유독 강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한인타운내 한인이 운영하는 불법 도박장이 최대 10곳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적발된 후 받게 되는 처벌이 약한 것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 한인골퍼들이 LA 수피리어 법원에 LA시를 상대로 집단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불법 브로커 들의 활동을 방치했다는 이윱니다.



▻ 어바인에서 최근 한달간 34건이나 발생한 연쇄 절도 사건과 관련해 칠레에서 온 원정 범죄단 3명이 체포됐습니다.



► 연방 상원의원에 도전하는 앤디 김 하원의원의 경쟁후보였던 태미 머피 후보가 사퇴했습니다. 김 의원의 당선이 더 유력해 졌습니다.



▻ 영 김 하원의원을 비롯한 외교위원회 산하 인도·태평양소위의 민주 공화 양당 의원들이 내주 한국을 방문해 양국간 현안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 재닛 옐런 재무장관이 내달 중국을 방문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미 대선을 앞두고 대중 관계의 지향성을 살펴볼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인공지능, AI 붐으로 데이터센터 수요도 늘어나면서 빅테크들이 데이터센터 가동에 필요한 에너지 전력 확보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 중국발전포럼이 개막한 가운데 80여명의 기업 관계자들 가운데 미국에서 참여한 인사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이스라엘과 하마스가 전쟁을 벌인 지 반년이 다 돼 가고 있습니다. 여전히 가자지구에서 전투가 이어지면서 전쟁 장기화가 우려되고 있습니다.



►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로 지금까지 백 서른 일곱 명이 목숨을 잃어, 인명 피해는 300명을 넘어섰습니다. 올 여름 올림픽이 열리는 파리를 비롯해서 유럽 주요 도시는 IS의 테러 가능성에 긴장하고 있습니다.



▻ 이번 모스크바 테러를 자행했다고 주장하는 세력은 극단주의 무장세력 이슬람국가 IS 호라산입니다. 하지만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의심을 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세 자녀 이상 가구의 모든 자녀 대학 등록금을 전액 면제하는 내용 등의 총선 공약을 추가로 발표했습니다. 민주당은 전 국민 25만원 지원을 제안했습니다.

 


▻ 국민의힘은 정부가 의사단체 등과 논의의 장을 만들기로 한 걸 두고 대화의 물꼬가 트였다며,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중재 역할을 부각했습니다. 민주당은 '총선용 시나리오'일 뿐이라고 평가절하했습니다.


 

► 다저스의 오타니 선수가 통역사의 불법 도박과 절도 혐의와 관련해 자신도 불법도박에 연루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자 오늘 이에 대해 직접 이야기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LA 레이커스가 인디애나와의 경기에서 150-145로 승리했습니다. LA 클리퍼스는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107-121로 패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하락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42.1 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대체로 맑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9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tv/id1465077965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reatimes.hktv&hl=ko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054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