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나는 결백하다” 측근 배신에 슬퍼 (03.26.2024)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4-03-26

► 볼티모어항의 대형 교량이 오늘 새벽 출항한 컨테이너선과 충돌해 붕괴하면서 다리 위를 지나던 차량 여러 대가 강으로 추락했습니다. 현재까지 수색 구조 작업이 진행중입니다.

 


▻ 측근 통역사의 불법도박 논란에 휩싸인 오타니 선수가 직접 기자회견을 열고 연루설을 부인했습니다. 믿었던 최측근의 배신에 충격적이고 슬프다고도 말했습니다.

 


► LA 지역 호텔 근로자 임금이 시간당 10달러씩 인상됩니다. 34개 호텔 노조가 임금 인상과 각종 복지 제공이 크게 향상되는 새로운 근로 계약을 맺었습니다.

 


▻ 최근 LA와 오렌지카운티 등에서 기승을 부리는 남미출신 원정 절도단들은 캘리포니아의 느슨한 절도범 관련 법을 악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올 여름부터 캘리포니아주내 술집과 클럽 등에서 데이트 성폭행에 이용되는 약물에 대한 검사킷 제공이 의무화됩니다.

 


▻ 힙합 레전드인 션 디디 콤의 캘리포니아 맨션과 마이애미 맨션이 성매매협의로 수사를 받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고강도 부자 증세 입장을 강조하고 있는 가운데 바이든 정부 4년간 세금이 전체적으로 약 6천억 달러 정도 순감할 것으로 추정됐습니다.


 

▻ 뉴욕주 항소법원이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공탁금을 4억5천400만달러에서 1억7천500만달러로 낮췄습니다. 단 10일 내로 납부해야 한다는 조건입니다.

 


► 공화당의 주요 기부자들이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공탁금 납부 지원을 위해 협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이 만든 소셜미디어 트루스 소셜이 뉴욕증시에 상장하면서 재산이 하루 아침에 두 배나 늘어 세계 500대 부자 반열에 올랐습니다.

 


► 플로리다주가 14세 미만 어린이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가입을 금지하는 법안인 미성년자 온라인 보호법안을 내년 1월부터 시행합니다.


 

▻ 유럽연합이 '빅테크 갑질'을 막기 위한 디지털시장법 시행 18일 만에 구글과 애플, 메타에 대한 첫 조사에 들어갔습니다. 위반 사실이 확인될 경우 전세계 연간 총매출의 10%를 과징금으로 내야 합니다.

 


► 인플레이션 지표가 예상보다 높게 형성된 가운데 향후 통화정책을 놓고 연준 인사들 간에 신중론과 완화론이 팽팽히 맞서고 있습니다.

 


▻ 암호화폐 '테라·루나' 폭락 사태의 중심에 있는 권도형씨가 한국과 미국 중 어디로 송환될지 결정되지 않은 가운데 미국에서 권씨의 사기 혐의에 대한 재판이 그가 없는 상태로 시작됐다.

 


► 뉴욕 지하철에서 살인 등 강력범죄가 빈발하자 현지 경찰이 800여명의 인력을 추가로 투입, 개찰구에서 무임승차를 단속한다는 대책을 내놓았습니다.

 


▻ 낙태권 인정 판례가 폐기된 이후 임신 중절 알약을 구해 먹는 이른바 자가 낙태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나 연방대법원은 먹는 낙태약의 판매를 규제해야 할지 심리에 들어간다.

 


► 전공의 면허정지 처분을 당분간 유예하며 국면 전환에 나섰던 윤석열 대통령이 의대 증원 규모, 2천 명에 거듭 쐐기를 박았습니다.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취임 이후 처음으로 박근혜 전 대통령을 만나 보수층 표심 달래기에 나섰고, 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이번 총선은 생존투쟁이라고 말했습니다.


 

► 한국 축구 대표팀이 태국과 월드컵 예선 2차전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습니다.


 

▻ 프로농구 NBA 토론토 랩터스의 존테이 포터가 승부조작에 가담한 의혹이 불거져 NBA 사무국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39.5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대체로 맑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9 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tv/id1465077965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reatimes.hktv&hl=ko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054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