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Bdpoma 4mg Capsule: View Uses, Mechanism of Action, Side Effects, and Substitutes

2022.03.16

다발성 골수종이란 무엇입니까?


다발성 골수종은 암 형질 세포에 의해 형성된 혈액암의 한 유형입니다. 신체가 항체를 만들려면 바이러스나 개미 세균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형질 세포(골수에서 발견됨)가 필요합니다. 암은 신체의 세포가 통제 불능으로 자라기 시작할 때 발병하기 시작합니다. 암세포는 거의 모든 부위에서 발생하여 다른 부위로 퍼질 수 있습니다.


다발성 골수종은 모든 암의 약 2%를 차지하며 현재 치료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발성골수종(NDMM)으로 새로 진단받은 사람들 중 손상된 혈구를 건강한 혈구로 교체하는 시술(줄기세포 이식)을 받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치료제는 덱사메타손과 조합한 '포말리도마이드'다. (디).


Bdpoma는 BDR Pharmaceutical에서 제조한 "Pomalidomide"의 또 다른 제네릭 버전입니다. 몇 가지 간단한 세부 사항을 살펴 보겠습니다.


구성 - 포말리도마이드 4 mg

제조사 - BDR Pharmaceutical

포장 - 21캡슐 팩


Bdpoma 4mg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면역조절제(IMiD)인 포말리도마이드(Pomalidomide)는 다발성 골수종(MM) 치료에 더 강력하고 독성이 적습니다. Bdpoma 4mg 캡슐은 골수가 정상 혈액 세포를 생성하도록 돕고 골수의 비정상 세포를 죽임으로써 종양 생성을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부작용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즉시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유사 - 피로, 발열, 뼈 통증, 근육경련, 설사, 메스꺼움, 변비, 호흡 곤란, 기침, 식욕 감소, 백혈구 수(호중구) 감소, 혈소판 감소, 백혈구 수(림프구) 감소, 빈혈( 적혈구 수가 적음).


Bdpoma 4mg 캡슐은 어떻게 복용해야 합니까? 


이 경우 환자는 의사의 지시를 따라야 합니다. 그러나 매일 같은 시간에 Bdpoma Pomalidomide 캡슐을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 없이 복용하는 것과 같이 일반적인 복용량 지침은 동일하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약 복용을 잊어버리면 치료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약을 복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추가 정보 - 이 약을 사용하는 동안 여성은 임신을 피해야 합니다. 효과적인 피임법을 사용하여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Bdpoma 4mg 대체품? 


예, 아래 나열된 대안을 살펴보십시오.


Pomavia 4 mg 캡슐

Pomired 4mg 캡슐

Pomyelo 4 mg 캡슐

Pomalong 4mg 캡슐

Pomalid 4mg 캡슐


제네릭 의약품이 브랜드 의약품보다 항상 저렴한 것은 사실입니다. Bdpoma 4mg와 POMALYST®의 가격 차이는 지역 약국이나 기타 온라인 의료 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