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Viropil Tablet Price | Buy Online Dolutegravir/Lamivudine/Tenofovir Disoproxil Fumarate Tablet

2022.02.01

Viropil Tablet Price


이 분야에 대한 심층 지식과 풍부한 산업 경험을 바탕으로 Viropil Tablet @best price 판매에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비로필은 HIV 처방의약품인 비리어드®+ 도바토®(테노포비르 디소프록실 푸마르산염 + 돌루테그라비르 + 라미부딘)의 품질 보증 제네릭입니다. 우리는 영국, 미국, 중국, 홍콩,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 베트남, 러시아, 한국, 홍콩, 태국 및 기타 여러 국가와 같은 국가에 전 세계에 Viropil 정제를 공급합니다.


이 고정 용량 조합(FDC) 약물은 HIV 감염으로 인한 사망을 크게 감소시켰습니다.


브랜드 이름 : Viropil

구성 : 돌루테그라비르, 라미부딘, 테노포비르 DF

제조사 : Emcure Pharmaceuticals Ltd.

형태 : 태블릿

함량 : 돌루테그라비르 50mg, 라미부딘 300mg, 테노포비르 디소프록실 푸마레이트 300mg

포장 : 30정 병


복용 요령: 하루에 한 알씩 복용하십시오. Viropil 알약은 음식과 함께 또는 음식 없이 복용할 수 있지만 노출을 최대화하기 위해 식사와 함께 복용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항레트로바이러스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매일 다양한 정제를 복용해야 했습니다. 복잡한 일상은 종종 오류, 복용량 누락 및 비효과적인 치료로 이어졌습니다. 하루에 3~4알 대신 1알만 복용하면 HIV 치료가 간단해집니다. 또한 그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Viropil(단일 알약 HIV 요법)의 도입은 HIV 치료의 주요 발전이었습니다. 이 GENERIC HIV MEDICINE은 신체의 HIV 양(바이러스 부하라고도 함)을 줄입니다. 바이러스 부하가 너무 낮아 표준 실험실 테스트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 이를 검출할 수 없는 바이러스 부하가 있다고 합니다. 감지할 수 없는 바이러스 부하를 확보하고 유지하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Viropil Tablet Price @Drugssquare를 확인하세요. Emcure Viropil(테노포비르 디소프록실 푸마르산염 + 돌루테그라비르 + 라미부딘) 정제를 쇼핑하십시오. 온라인으로 지불하십시오. 지금 구매하세요! 100% 구매 보호. 전세계 빠른 배송. 더 자세한 정보는 드럭스퀘어 약국에서 확인하세요. +91–9958550955로 연락하거나 info@drugssquare.com으로 직접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