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Buy HepBest 25 mg Online - View Use, Dosage, Precautions and Substitutes

2022.04.11

HepBest 25 mg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HepBest 25 mg 정제(Tenofovir Alafenamide)는 만성 B형 간염 바이러스(HBV) 및 인간 면역결핍 바이러스(HIV) 감염의 치료에 승인되었습니다. 현재 HBV 및 HIV에 대한 치료법은 없지만 치료를 받으면 바이러스의 증식을 제어하여 간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간경변이나 간암과 같은 심각한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간에 있는 B형 간염 바이러스로 인한 염증과 흉터 조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제조 - Mylan Pharmaceutical Pvt. 주식회사

구성 - Tenofovir Alafenamide 25 mg

포장 - 30정 팩


HepBest 25 mg의 복용량은 얼마입니까?


HepBest 25 mg은 하루에 한 번 음식과 함께 복용하는 정제 형태로 제공됩니다. 기분이 좋더라도 처방된 대로 HepBest 정제를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약물을 조기에 중단하면 약물 내성이 생길 수 있습니다.


HepBest 25 mg을 복용하는 중에는 어떤 예방책을 취하나요?


HepBest 정제는 현기증이나 졸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기 전까지는 운전을 하거나 집중이 필요한 일을 하지 마십시오. 약의 체내 흡수를 증가시키므로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치료 중과 이 약을 중단한 후 최소 6개월 동안 간 기능, B형 간염 바이러스 수치 및 혈액 내 혈구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정기적인 혈액 검사가 필요합니다.


온라인에서 HepBest 25 mg을 어디에서 구입합니까?


buy Hepbest online 구매하고 싶다면 Drugsquare에서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본, 중국, 미국, 영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UAE, 베트남 및 기타 국가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제네릭 의약품 온라인 판매자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Hepbest 태블릿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Mylan Hepbest 정제와 동일한 활성 성분 또는 염을 함유하고 동등하게 효과가 있는 "대체" 또는 "대체" 약을 확인하십시오.


Tafnat 25mg 정제

Tenfoplus 25mg 정제

Durataf 25mg 정제

Tenohep AF 25mg 정제

Tafero 25mg 정제

Tenvir AF 25mg 정제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알려주십시오. 전화/Whatsapp - +91-9958550955, 이메일 - info@drugssquare.com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