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Tofajak 5mg Uses, Composition, Price, Mechanism of Action, Side Effects, Dose, Interaction, Supplier

2022.07.04

Tofajak 5mg 정제, 어디에서 구입합니까? 그것은 무엇입니까? 작동 원리 - 전체 개요


이 기사에서 우리는 Tofajak에 대한 정확한 정보, 그것이 하는 일, 사용 방법 및 얻는 방법과 함께 완전한 가이드를 제공할 것입니다!


토파작 약품 상세정보 -


구성 - 토파시티닙 5 mg

제조 - Cipla Ltd.

포장 - 60정 팩


Tofajak 5 mg price은 Drugssquare에서 60정 공급으로 더 저렴합니다. 몇 번의 클릭으로 Tofajak Online을 구매하고 약을 집까지 배달 받으세요! 우리는 번거로움 없는 경험을 보장합니다.


Tofajak은 무엇에 사용됩니까?


Tofajak 5 mg은 중등도에서 중증의 활동성 류마티스 관절염, 건선 관절염 및 궤양성 대장염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처방약입니다. 관절염은 관절과 관절을 둘러싼 조직에 통증을 유발하는 200가지 조건을 설명하는 용어입니다. 관절염의 주요 증상은 관절 통증과 경직이며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수록 악화됩니다. 토파작은 위에서 언급한 질병과 관련된 관절의 통증, 압통 및 부종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경구 약물입니다.


토파작(토파시티닙)은 메토트렉세이트에 호의적으로 반응하지 않은 류마티스 관절염(RA) 환자의 면역 체계 활동을 감소시킵니다. 토파시티닙은 2017년 메토트렉세이트 등의 약물에 잘 반응하지 않는 건선성 관절염(PsA) 환자에 대한 허가를 연장했고, 내년에는 대장(결장)의 만성질환인 궤양성 대장염 치료제로 허가를 받았다.


오늘날 Tofajak은 류마티스 관절염(RA) 치료제로 80개국 이상, 건선성 관절염(PsA) 치료제로 40개국 이상, 궤양성 대장염(UC) 치료제로 70개국 이상에서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제 이 약의 승인 문제를 알았으므로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Tofajak Tofacitinib 5 mg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신체의 세포가 서로 통신하는 한 가지 방법은 사이토카인이라는 특수 신호 단백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RA가 있는 사람들은 필요 이상으로 많은 사이토카인을 생성하며, 이는 염증 및 관련 통증, 부기 및 압통을 유발합니다. 토파작 토파시티닙은 야누스 키나제 억제제(JAK)라고 하는 약물 종류에 속합니다. 이 약은 Janus kinase 1 및 3 신호 전달 경로를 억제하여 새로운 사이토카인 생성을 감소시켜 염증 및 관련 통증을 감소시킵니다. 건선성 관절염 및 궤양성 대장염이 있는 환자에서도 Tofajak은 증상 및 관련 통증을 유발하는 염증 반응을 낮추기 위해 동일한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2019년 7월 FDA는 안전성 문제로 성인 궤양성 대장염에 대한 토파작 사용을 제한했습니다. FDA는 초기에 중등도에서 중증의 활동성 궤양성 대장염을 가진 성인을 치료하는 약물을 승인했습니다. 현재 이 약물은 반응이 불충분하거나 TNF 차단제라고 불리는 다른 종류의 약물에 내성이 없는 UC 성인에게만 승인되었습니다.


Tofajak 정제가 작동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토파작 토파시티닙(Tofajak Tofacitinib) 제조사인 시플라(Cipla)에 따르면 2주간의 약물 사용 후 환자의 22%가 건선성 관절염이 개선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사용 3개월 후 환자의 59%가 관절 부종과 압통이 감소했습니다.


토파작 복용량 정보


이 약은 많은 질병을 치료하기 때문에 귀하의 의사는 귀하의 상태, 신체 상태 등에 따라 복용량을 처방할 수 있습니다. 환자는 음식과 함께 또는 음식 없이 약을 복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특정 건강 상태에 대한 Tofajak 권장 복용량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입니다.


류마티스 관절염 - 토파작 5mg을 1일 1회 복용하십시오.

건선 관절염(비생물학적 DMARD와 병용) - Tofajak 5mg을 1일 2회 복용합니다. 중등도 및 중증 신장 장애 또는 중등도 간 장애 환자의 권장 용량은 1일 1회 5mg입니다.

궤양성 대장염 - 최소 8주 동안 Tofajak 10mg을 1일 2회 복용한 후 약에 대한 환자의 반응에 따라 5mg 또는 10mg을 1일 2회 복용합니다. 그러나 16주 동안 매일 10mg을 복용했는데 결과나 결과가 나타나지 않으면 의사와 약물 중단에 대해 상담하십시오. 다시 중등도 및 중증의 신장애 또는 중등도의 간장애 환자의 경우, 권장 용량은 간 및 신장 기능이 정상인 사람에게 권장되는 용량의 절반이 됩니다.


약물 상호 작용


다른 약과 함께 복용하면 감염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Tofajak 5 mg 포장은이 관절염 약물과 혼합해서는 안되는 약물 목록을 권장합니다. 더 나은 이해를 위해 다음은 상호 작용으로 인해 Tofajak Tofacitinib 정제와 혼합해서는 안되는 의약품 목록입니다.


심지아(세르톨리주맙)

심포니(골리무맙)

레미케이드(인플릭시맙)

엔티비오(베돌리주맙)

휴미라(아달리무맙)

세인트 존스 워트

Rifadin, Rifamate 또는 Rifater, (리팜핀)

HIV 프로테아제 억제제(예: 인디나비르, 아타자나비르, 사퀴나비르, 리토나비르)

심장 또는 혈압 약

리툭산(리툭시맙)

악템라(토실리주맙)

이무란(아자티오프린)

C형 간염 치료제

기타 관절염 치료제

발작 약물


이것은 Tofajak 알약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모든 가능한 의약품의 전체 목록이 아닙니다. 처방전, 일반의약품, 영양 보조제, 비타민, 다이어트 또는 불법 약물을 포함하여 귀하가 복용하는 모든 약에 대해 의사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항상 최고의 고객 경험을 보장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받는 것이 환자로서 귀하의 최우선 순위이지만 DRAGSSQUARE에서의 전반적인 경험의 질은 또한 저희 진료의 편리함, 귀하가 받는 편안함과 지원, 돌보고 환영하는 환경을 비롯한 많은 다른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우리는 또한 Tofajak 5mg 및 기타 arthritis products 을 소비자에게 최상의 가격으로 제공하여 일반 대중이 제품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