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Glenza 80mg Capsule Uses, Mechanism of Action, Composition, Price

2022.06.13

Glenza 80mg Capsule Uses, Mechanism of Action, Composition, Price


전립선암은 방광 바로 아래 직장 앞 남성의 샘인 전립선 조직에 암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남성들 사이에서 두 번째로 흔한 암이자 여섯 번째 주요 암 사망 원인입니다. 대부분의 국소 전립선암은 천천히 자라거나 전혀 자라지 않으며 퍼질 위험이 낮습니다. 따라서 문제를 일으키거나 수명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남성은 빠르게 성장하고 퍼질 위험이 높은 암에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으며 전립선 외부로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이제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Glenza를 비롯한 몇 가지 더 효과적인 전립선암 치료제가 있습니다.


제조사 - Glenmark (Onkos) Pharmaceuticals Ltd.

구성 : 엔잘루타미드 80mg

포장 - 56캡슐 팩


Glenza 80mg 캡슐 - 전립선암에 대한 호르몬 요법 치료


모든 남성은 테스토스테론이라는 호르몬을 생성합니다(여성이 에스트로겐을 생성하는 것처럼). 테스토스테론은 안드로겐이라고 하는 다양한 호르몬 중 하나로서 혈액을 통해 이동하여 결국 전립선암 세포에 도달합니다. 테스토스테론은 암세포 내부로 이동하여 암의 성장을 돕습니다. 테스토스테론은 암을 "공급"하는 호르몬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암세포에 테스토스테론이 많을수록 암이 더 많이 자라고 번성하고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테스토스테론은 전립선암 성장의 원동력이기 때문에 Glenza 의학의 목표 중 하나는 가능한 한 많은 테스토스테론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 약은 안드로겐 수용체 단백질을 억제함으로써 작용합니다. 이 수용체는 전립선암 세포 내부에 존재합니다. 테스토스테론 및 기타 호르몬은 이러한 수용체에 결합하여 세포 성장을 촉진합니다. 남성 호르몬이 안드로겐 수용체에 결합하는 것을 막음으로써 Glenza 캡슐은 전립선암의 성장을 늦춥니다. 체내 암의 양이 감소함에 따라 혈액 검사로 측정한 전립선특이항원(PSA)도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호르몬 요법 약물은 암을 치료하지 않지만 장기간 전립선암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Glenza가 암을 통제하는 기간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암이 얼마나 공격적인지, 치료를 시작할 때 암이 얼마나 퍼졌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Glenza 80mg price @Drugssquare - 인도의 기타 Enzalutamide 브랜드 목록 확인


Glenza 80mg 온라인 구매를 원하신다면 드럭스퀘어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우리는 수백 가지 브랜드의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정직하고 성실하게 운영하며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어떤 쿼리? 고객 지원 전문가에게 연락하여 제품에 대한 도움을 받거나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info@drugssquare.com

전화/왓츠앱: 91-9958550955

24*7 라이브 채팅


미국, 일본, 영국, UAE, 홍콩, 호주, 베트남, 나이지리아,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우크라이나, 러시아, 칠레, 에콰도르, 방글라데시, 페루에 글렌자 80mg 및 기타 Enzalutamide brands 공급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