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Abirapro 500mg Uses, Composition, Mechanism of Action, Side Effects, Substitutes

2022.05.30

Abirapro 500mg은 수술이 불가능한 전립선 전이성 종양의 치료에 효과적인 약물입니다. 절차로서 프레드니솔론을 사용한 복합 요법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임상적 효능과 긍정적인 치료 결과가 입증되었습니다. 브랜드 의약품 Zytiga의 완전한 대체품(제네릭)입니다.


아비라프로 정제의 화학 성분 및 제조업체 


Abirapro 정제는 경구 투여용 정제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 조성물은 500mg의 강도를 가진 활성 물질 Abiraterone acetate를 포함합니다. 약리학 회사 Glenmark Pharmaceuticals는 이 항암제의 제조업체입니다.


아비라프로 500mg의 적응증 


아비라프로는 프레드니손과 함께 전이성 거세저항성 전립선암(mCRPC)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종양 세포에 대한 이전의 화학 요법 효과 또는 다른 치료의 효과가 없었기 때문에 종양이 수술 불가능한 경우 환자에게 처방됩니다.


Abirapro 500mg의 작용 방식 


안드로겐 생성을 억제하여 종양 세포의 성장에 압도적인 영향을 미치고 종양 세포의 추가 확산을 막습니다.


Abirapro의 가능한 부작용 


약은 환자를 완전히 검사 한 후 의사가 처방해야합니다. 자가 투약은 환자의 건강은 물론 생명까지 위협하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나타날 수 있는 아비라프로의 부작용 중 일부 - 동맥 고혈압, 현기증, 두통, 이차 요로 감염, 혈뇨, 말초 부종, 무력증, 수면 기능 장애, 소화 불량, 전신 중독 현상, 골절, 피부 발진, 수면 기능 장애, 무력증 , 개별 과민 반응 등


Abirapro Tablet 사용에 대한 금기 사항 


Abirapro 사용에 대한 여러 절대적 및 상대적 적응증이 있으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Abirapro 500mg 정제(Abiraterone Acetate)의 활성 성분에 대한 개인의 불내성,

환자의 나이는 최대 18세이며,

다른 형태의 종양 병리학,

간의 심각한 기능 장애,

신부전,

동맥 고혈압,


금기 사항이 있는 경우 주요 의료 전문가에게 이에 대해 알려야 합니다. 약이나 식이 보조제를 복용 중인 경우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Abirapro 500mg의 접근성 및 가격 


약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완전히 접근하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약값은 믿을 수 있는 의료기관에서 온라인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아비라프로 500mg 대체품 


Bdron 500 Mg 정제

Xbira 500 Mg 정제

Zelgor 500 Mg 정제

Zecyte 500 Mg 정제


다양한 강점을 지닌 Abiraterone acetate brands 의 전체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