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워싱턴주 운전면허 취득 후기 올려드립니다

2022.08.14

미국을 방문해 보셨거나 살고 계신 분들은 모두 동감하시겠지만, 미국 생활에서 운전은 필수 중의 필수죠. 하지만 까다로운 서류 절차 때문에 서류 미비의 신분으로 면허를 받고 유지하는 것이 큰 숙제이기도 하고요. 


 저도 그 숙제를 해결하려고 고민하던 중에, 핸드폰에서 구굴검색으로 "워싱턴주 운전면허 써비스"로 검색후,한인들이  운전면허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분이 계신다는 걸 알게 됐지요. 막막한 마음으로 문의를 드렸는데, 자세하고 친절히 설명해 주신 덕분에 안심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일이 진행되면서, 계속 다음 단계와 준비해야 할 것들을 꼼꼼히 알려 주셨기 때문에 혼란스럽지 않았죠. 그리고 수많은 제 질문들에 항상 답해주셔서 정말 감사했고요. 


 필기, 실기 시험을 앞두고 긴장하기 마련인데 잘 될 거라고 계속 격려해 주시고 제 안전까지 신경 써 주시는 Kenny님 을 보면서, 진심으로 돕고 싶어 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감동하였습니다. 


 덕분에 무사히 면허증을 받았고, 더 당당히 미국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얻게 됐어요. 이 감사함에 보답하는 길은 열심히 사는 것이겠죠. 세상에 이렇게 좋으신분도 계시구나 하는 마음으로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한 분 들에게 알려 드려야 겠다는 마음에 몇자 후기를 보내드려서 블로그에 올려달라고 부탁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실것 같아 알려 드립니다. 케니 님의 연락처는 (206)430-8922 카카오톡 아이디: kennywa 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케니님!!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