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방문해 보셨거나 살고 계신 분들은 모두 동감하시겠지만, 미국 생활에서 운전은 필수 중의 필수죠. 하지만 까다로운 서류 절차 때문에 서류 미비의 신분으로 면허를 받고 유지하는 것이 큰 숙제이기도 하고요.
저도 그 숙제를 해결하려고 고민하던 중에, 핸드폰에서 구굴검색으로 "워싱턴주 운전면허 써비스"로 검색후,한인들이 운전면허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분이 계신다는 걸 알게 됐지요. 막막한 마음으로 문의를 드렸는데, 자세하고 친절히 설명해 주신 덕분에 안심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일이 진행되면서, 계속 다음 단계와 준비해야 할 것들을 꼼꼼히 알려 주셨기 때문에 혼란스럽지 않았죠. 그리고 수많은 제 질문들에 항상 답해주셔서 정말 감사했고요.
필기, 실기 시험을 앞두고 긴장하기 마련인데 잘 될 거라고 계속 격려해 주시고 제 안전까지 신경 써 주시는 Kenny님 을 보면서, 진심으로 돕고 싶어 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감동하였습니다.
덕분에 무사히 면허증을 받았고, 더 당당히 미국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얻게 됐어요. 이 감사함에 보답하는 길은 열심히 사는 것이겠죠. 세상에 이렇게 좋으신분도 계시구나 하는 마음으로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한 분 들에게 알려 드려야 겠다는 마음에 몇자 후기를 보내드려서 블로그에 올려달라고 부탁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실것 같아 알려 드립니다. 케니 님의 연락처는 (206)430-8922 카카오톡 아이디: kennywa 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케니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