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쇼셜번호없는 불체자 미국 은행구좌 계좌 개설

2022.06.04

사회 보장 번호 없이 당좌 예금 계좌를 만들 수 있습니까? 라는 질문에 답입니다.


 당좌(Personal Account) 또는 저축 계좌(Savings account) 를 개설하기 위해 사회 보장 번호나 서류 미비자를 위해 텍스 아이디 번호가 필요합니다. 


당좌 또는 저축 계좌를 개설하려면 은행이나 신용 조합에서 귀하의 이름, 생년월일, 주소 및 ID 번호를 확인해야 합니다. ID 번호는 사회 보장 번호 또는 개인 납세자 식별 즉, 텍스 아이디 번호(ITIN)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 연방 은행법에의하면 쇼셜번호 및 텍스아이디번호 없이도 개인구좌는 오픈할수있다고 명시되여있지만, 은행별 각자 직원에 잘못된 편견으로 이를 거절을 할수가 있다는 것 입니다.


실지로 대다수에 불체자들이 과거에는 미국 개인구좌를 개설후 생활을 하시고 게십니다만, 트럼프 대통령이후

강화된 은행법규에의해 현재는 은행구좌를 오픈하시기가 힘든 요즘 입니다.


 ITIN을 받으려면 국세청(IRS)양식의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자세한 안내 아래 링크 걸어드립니다.

https://www.ktown1st.com/blog/WAinfos/15935


미국 정부 발행 SSN 또는 ITIN이 없는 경우 일부 은행 및 신용 조합에서는 여권 번호와 발급 국가, 외국인 신분증 번호 또는 기타 정부 발행 ID 번호를 허용합니다. 다른 은행과 신용 조합을 방문하여 그들이 제공하는 계좌 유형과 허용하는 ID 번호 유형을 알아보십시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