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트럼프가 재선에 확정이되면서 내년1월20일까지 남은 2달간 틈새를 노리는 이민사이트및 브로커들의 사기성 돌팔매질에 조심을할때 입니다.
예를들어 시민권자를 통한 결혼, 양자, 망명등 여러가지 틀을짜서 안되는것을 알고도 변호사비 및 법원비등을 몇만불씩 선불로 받아 사기를치는 양아치들이 날뛰는 요즘입니다.
저역시 이민 변호사 로펌에 28년을 일을하고있지만 ..양심적인 변호사를 만나는 길은 하늘에서 별따기라는 미국생활에 현실입니다. 조심하십시요!
한가지 사실은 이미 11월현재 시민권자를통한 영주권수속도 이미늦었습니다. 영주권발행 보류됩니다.
특히 8년전 트럼프가 집권시같이 신청이야할수있지만 8년이지만 지금까지도 영주권을 못받고 게시는분들 몇천명에 달하는 현실입니다.동시에 자녀들을 양자로? 법원비조로 몇만불 돈만 합법적으로 뜯깁니다.
한마디로 안되도 상관없이 돈을 환불안해줘도되는 미국법이기에 무조건 돈을 챙기고 보자는 식입니다.
피해는 신청인이 되겠습니다.한간에는 1월20일 이전까지만 접수를하면된다는식으로 신청인을 현혹시키고 있다는 소식 입니다. 영주권 안나옵니다....기대를 마시구요!
트럼프가 임기를 마치는 2029년 초까지는 현재 생활에 충실하면서 생활을 하시는것이 상책입니다.
명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