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부

SAT학원이 추천하는 SAT공부방법

2019.04.25

SAT 성적을 올릴 수 있는 중요한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학생의 수준에 맞는 맞춤형 학습입니다. 

덧셈, 뺄셈이 완벽하지 않은 아이에게 곱셈과 나눗셈을 가르쳐도 될까요? 

아니죠. 

모든 공부에는 단계가 있습니다. 


특히나 SAT는 한국식으로 보면 수능입니다. 대학교 수준의 공부를 할 수 있는지를 평가하는 시험이지 #토익 이나 #토플 과 같은 단순 영어실력을 평가하는 시험이 아닙니다. 

토플시험점수가 만점에 가까워도 SAT점수가 낮은 학생들도 꽤 많습니다. 우리가 한국말을 잘한다고 수능의 국어영역을 만점받는 건 아니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학년이 어리거나 SAT공부를 처음하는 학생들에게 무작정 실전문제풀이반부터 시킬 수 없는 시험입니다. 

SAT의 단계별 학습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 

10학년 학생이 미국에서 오래 공부를 하고 학교에서도 아너(honor)반 수업도 듣고 성적이 좋아서  

#SAT테스트 를 한번 봤는데 생각만큼 점수가 나오지 않아서 놀라시는 부모님들이 계십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SAT공부를 따로 한 적이 없기때문입니다. 당연한 결과입니다. 


SAT는 시험문제의 유형별로 어떻게 공부를 해야되고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 되는지 배웠을때와 안배웠을 때 차이가 있습니다. 독학으로 하기엔 한계가 있는 시험이죠. 간혹 똑똑한 학생들이 혼자서 공부하고 SAT고득점을 받은 경우도 보았습니다만 그것은 소수의 학생들이고 보통의 학생들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됩니다. 

레벨별 수업이 학원에서는 큰 부담입니다. 

학생들 모두 테스트 하기 전에는 결과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정원을 꽉 채워서 모집을 할 수도 없고 

모든 레벨이 열릴 것을 가정하고 수업 대비를 해야 됩니다. 교재도 레벨별로 각각 제작을 해야되고 단어테스트도 수준별로 나누어서 시험을 보게 해야합니다. 학원입장에서는 비용적인 부분을 포함하여 감수해야 될 부분들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세분화된 레벨별 수업을 하는 이유는 100%학생을 위한 것입니다.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에듀모스트를 운영하고 가르치면서 SAT공부를 가장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연구하며 회의하고 만들어낸 "레벨별 수업"


원하는 대학에 합격한 학생들 덕분에 이 방법이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도 학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저희를 믿고 등록해주신 분들을 위해 노력하는 에듀모스트가 되겠습니다. 


저희가 올해부터 카톡 상담을 시작하였습니다. 해외에 계신분들이나 전화 상담이 어려우셨던 분들은 카톡 상담으로 편하게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톡 플러스친구 아이디: edumost

아이디 검색을 해주시고 친구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에듀모스트에서 SAT수업을 받으면 SAT명품인터넷 강의도 무료로 제공된다는 사실!

혜택 놓치지 마세요~!!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