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nusa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944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법률

백악관,시민권자 밀입국배우자 구제검토

2024.04.22


백악관,시민권자 밀입국배우자 구제검토

백악관은 미국 시민과 결혼한 불법 입국한 이민자들에게 임시 법적 지위와 취업 허가를 제공하는 방법을 검토하고 있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 3명이 월요일 말했습니다.

민주당 의원들과 옹호 단체들은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에게 불법 국경 횡단을 줄이기 위한 행정 조치를 동시에 고려하는 가운데 불법 이민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라고 압력을 가했습니다.

이민은 특히 11월 5일 선거를 앞두고 바이든과 공화당의 전임자 도널드 트럼프가 맞붙는 공화당원들 사이에서 유권자들의 최대 관심사로 떠올랐습니다. 트럼프는 바이든의 덜 제한적인 정책으로 인해 불법 이민이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은 최근 몇 달간 불법 횡단이 특정 기준점에 도달할 경우 미국-멕시코 국경에서 이민자를 차단하는 행정 조치를 취할 가능성을 검토해 일부 민주당원과 지지자들의 비판을 촉발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또한 미국 시민의 배우자에 대한 ‘여행허가’의 사용 가능성도 조사했으며 내부 심의를 논의하기 위해 익명을 요청했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임시 신분은 취업 허가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고 잠재적으로 시민권 취득의 길을 제공합니다. 소식통은 어떤 조치도 임박하거나 확정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먼저 가능한 움직임을 보도했다. 백악관은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옹호단체인 FWD.us의 자료에 따르면, 약 110만 명의 미국 이민자들이 미국 시민과 불법 결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86명의 민주당 의원들은 지난해 바이든과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에게 서한을 보내 미국 시민의 배우자를 보호하고 해외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가족 재결합 절차를 마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미국 시민과 결혼한 불법 체류자에게 합법적인 체류 신분을 부여할 구체적인 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며, 어떤 방안을 도입하든 결혼 기간이 5년이나 10년 이상인 체류자로 한정하는 등 일종의 자격 제한을 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남부 국경의 불법 입국을 급격히 억제할 행정명령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행정명령에 반대하는 친 이민 단체들을 달래는 차원에서 이 같은 구제 조치를 함께 내놓으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